저도 같은 맘이에요~ 유산을 여러번 겪었어서 더 걱정되고 궁금하네요 ㅎㅎ 잘 버텨봅시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이 잘 유지되고 있는지 매일 확인 하고싶어요
임신을 3주차에 알게되서 아직도 7주차 🤣 3주차때부터 바로 가슴이 아팠는데 어제부터 가슴 통증도 그리 심하지않고 은은한 숙취같던 입덧도 있다없다 하니 헷갈리리고 😅😅 금요일에 심장소리 듣고 왔는데, 유산경험이 있어서 넘 불안해요 🥲 임신이 잘 유지되고 있는지 집에서도 확인 할 수 있음 좋겠어요 맘같아선 집에서 매일 초음파 확인하고싶다는 글을 봤었는데 격하게 공함하는 요즘입니다 2주 뒤에 오라고 하셨는데 다음주 금요일까지 어떻게 버티죠??
댓글
22

유산 경험도 없고 애기도 한번에 뚝딱 생기고 이벤트없이 무난하게 출산 한 분들은 잘 이해를 못하셔서.. 가끔 좀 서운한 말을 듣기도 합니당 🥲 애기 알아서 잘크는데 유난떤다, 오바한다 하는데... 유산 되었을 때 저도 저한테 이런일 있을거라 상상도 못했고 너무 갑작스럽고 충격적었어요 ㅠㅠ 이번에는 병원을 바꿨는데, 바꾸기 전 병원에서 2주나 난황이 안보인다며 유산 언급을 했던터라,, 문득 문득 불안해지네요 🥲 만출 화이팅 합시다!!!

맞아요ㅠ 쉽게 가져 쉽게 나은 사람들이 훈수둘 때 정말 ㅠㅠ 이번에는 꼭 만출갑시다요~!!
하이베베라는 집에서 심장소리들을수잇는 기계가 잇데요 당근에도 잇더라구요 10주 정도 되면 잘들려서 아는언니가 애용햇데요 ㅋㅋ 저도 안해봣지만 구입 고민중

전 구매할거예요 ㅋㅋㅋ 친구가 알려줘서 당근에 키워드 등록 해뒀어요 😁😁 빨리 하이베베 쓸 수 있음 좋겠네요 😍
저랑 똑같아요~!!! 3주3일에 임신 확인 후 지금 7주3일차.. 처음엔 하루두번 테스트기 해보고 그랬는데 저번주에 배아와 심장소리 확인 후에 그래도 마음이 좀 놓이네요~^^

전 3주 1일에 알아서 7주 1일인데 진짜 똑같네요 🤣🤣🤣 저도 아침저녁으로 임테기 확인해서 줄세우고 진해지는거 체크 했어욬ㅋㅋㅋㅋ 심장소리 듣고 잘 크고 있단 말 들어서 좀 안심이 되더니, 안그래도 미약하던 임신증상이 더 약해지니 급 불안해지네요 😅😅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고 해요 엄마가 여러가지 근심 걱정으로 스트레스 받는것보단 지금은 드시고 싶은 것 좋은생각 좋은것만 보면서 편하게 마음 가지세요~^.^

탈퇴한 유저
저듀 심장소리듣고싶네요 7월6일날 가는데 시간이 잘안가요 ㅜㅜ 잠잘때 오른쪽으로 잠은 잘오는데 왼쪽으로자야된다고 하니 불편하긴하네요

아 왼쪽으로 자야한대요?? 전 몰랐어요 왼쪽으로 누워 자긴하는데 밤새 이쪽 저쪽으로 돌아누워서 🤣🤣🤣 심장소리 듣고 오면 괜찮을줄 알았는데 심장소리 듣고와도 또 걱정 걱정 또 또 걱정이네여.... 잘 크고 있다고 대답 좀 해주면 좋겠어요ㅋㅋㅋ

초기엔 상관없어요~ 후에 애기 크고 배 불러오면 왼쪽으로 주무세요^^

또 하나 배워가네용 감사합니당 😊
ㅎㅎㅎㅎ다들 같은 마음이로군요

그러게요 ㅋㅋㅋㅋㅋ 다 같은 마음 🤣🤣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