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지옥..

나는 입덧이 없나 생각했는데, 하루아침에 속이 울렁 거리더니 토는 아니지만, 빈속이면 너무 울렁거리구여.. 뭐를 먹으면 좀 낫다 싶다가 금방 얹힌 느낌... 속이 편하칠 않으니까 하루종일 예민하구요... 뭐를 어떻게 해야할지도 모르겠고 너무 우울해요... 이렇게 어떻게 버티죠 ㅠㅠ 아직 갈길이 먼데...

댓글

6

  1. 껌 씹어보세요. 저도 음식먹을 때 잠깐만 괜찮고 또 금세 헛구역질이 올라와 힘들어서 사탕이며 크래커며 이것저것 도전해 보는데 그런건 먹는 잠깐 동안만 도움되지 금방 메쓰껍고 힘들더라구요. 근데 껌은 계속 씹고 있을 수 있어서 그런지 껌 씹고 있는동안은 편안하더라구요. 저는 정말 도움 많이 되고 있어요. 비록 턱이 아프다는 단점은 있지만 다른거 다 의미없다면 껌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ㅠㅠ

  2. 저랑 똑같으세여 ㅠㅠㅜ 저도 토마토로 연명중이고 오늘 병원 간김에 비상용으로 입덧약 처방 받아왔어요

  3. 방울토마토 드셔보세요! 전 방울토마토로 살아가고있어요....

  4. 저도 아이비 방토 두유 이렇게 먹었어여..

  5. 저도요ㅠㅠㅠ 진짜 모든 냄새에 예민하고 유튜브에 밥먹는거 보는것도 술마시는거 보는것도 너무 힘들고 밥도 한숟갈 먹으면 질려요ㅠㅠ 매일이 울렁거리면서 숙취인느낌이에요.. 언제끝나는거죠ㅠㅠㅠ..? 그래도 저는 입덧캔디 물고있을땐 좀 괜찮네요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지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