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ㅋㅋㅋ 전 애기가 손으로 얼굴을 가리고 있어서 장기만 많이 봤어용 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정밀촘파 기간이시네요 ! 저도 저번주에 했는데 올려봐요ㅎㅎ

넘 기엽쥬.... 꼼꼼하게 우리 꼼꼼이(태명) 잘 봐주셨어요*.* 이제 임당도 2주남았네옹 ㅠㅠㅋㅋㅋ 다행히 운동으로 꾸준히 관리하니 아직까지는 체중유지중인데.. 언젠가 폭주할까봐 좀 무섭기도합니닼ㅋㅋㅋ 다들 임당을 많이 신경쓰고 걱정하셔서 그런가.. 저도 가장 신경쓰이네요!! 얼른 임당검사 끝났으면....!!!!! 다들 더위조심하시구 장마가 일찍시작한다던데 건강조심하세요🙈💗
댓글
12

ㅠㅠ그랫군요ㅠㅠ아쉬워랑.. 담엔꼭 보구오시길 히히
아가가 얼짱이네용 ㅎㅎ 저두 임당이 젤 걱정 ㅜㅜ

감사합니당 ㅎㅎ 임당얼른 끝나면 좋겠네욥....ㅎㅎ
으어ㅜㅜ 너무 신기해요 입체초음파ㅎㅎ저렇게 이목구비가 뚜렷하게 보이다니!

그쵸오!!!!! ㅎㅎㅎ 넘 신기하구 기엽네요😊 오밀조밀....🤭
무슨촘파가 이리 잘나왔어요~ 코랑입술봐~~혹시아들??? 이마며 진짜 찐으로 넘잘나왔다 으네인~ 인데 요~

ㅎㅎ헤헤 감사합니다!!! 네 아들이예요🥰🥰🥰🥰
꼼꼼이 이목구비가 넘 귀여워용 🥰 저희 튼튼이는 정밀촘파때도 얼굴 잘안보여줘서 엊그제 2주지나고 또 갔는데도 못봤어요ㅋㅋ잘안보이는곳에 머리가 있대요🤣

감사해요😁💓 헛 .. 튼튼이 얼굴도 넘 궁금한데요!!!ㅠㅠ 담엔 이쁜얼굴 꼭 보여주길🥲🤍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