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하복부 통증ㅜㅜ

어제 저녁식사 직후부터 오른쪽 하복부쪽이 심하게 아파서 응급실가서 진료받으니 mri찍고 심전도검사하고 피검사했는데 맹장은 아니라하고...장에 변이 많이 차있다고하네요ㅜㅜ 지난주 금요일부터 변을 못보긴했는데 응급실에서 관장하고..좀 괜찮아지다가 또 복부통증으로 힘들어하네요ㅠ 괜찮아졌다가 다시 통증오고..이거 왜이러는걸까요..

댓글

12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mri에서 그렇게 장이 변이 많이 나온걸로 되어있으신거죠? 저도 딱 일주일전에 17시간중에 한시간을 제외하고 배꼽주위 오른쪽배가 너무 아파서 응급실 갓었어요…움직일수 없을조차….찢어질듯이…의사쌤 하시는 말이 별문제(자궁/초음파/소변)상에는 문제가 없고 맹장도 아닌거같다. 아기가 자세를 움직이면서나 또는 커지면서 느껴지는 고통인거 같더라구..하셨어요…저는요…플러스 저는 매일…변을 보는데….임신초기때 변 못봤을때 통증이랑 지난주 통증은 무진장 다른거같아요…제기준에서요 ㅠㅠ

    1. subcomment icon

      mri보시고 의사쌤이 변이 가득차있다고 그러시더라고요ㅠㅠ통증이 오래가니 걱정되네요...이게 정말 변이가득차서 통증이그런건지...관장한번했고 응급실퇴원해서 변한번 봤는데도 통증은여전히..ㅠ

  2. ㅜㅜ 저도 화장실 잘 못가고 비데사용하면 간간히 나와요 철분때문인가봐요

    1. subcomment icon

      비데사용해야겠네요..!

  3. 진짜 변비때문인가본대요?? 3일만에 화장실가니 그제야 방귀도 나오더라고요 볼일못보면 가스도 밖으로 못나오는건가 싶었어요

    1. subcomment icon

      변비때문에 이렇게 통증이있을수있나요ㅠㅠ

  4. 철분제 때문이신거죠? ㅠㅠ 변비 고통 넘 동감하는데.. 응급실까지 가실 정도셨으면 진짜 고생하셨네요. 지사제 같은거 주나요?? 어휴 ㅠㅠ 진짜 고생하셨어요

    1. subcomment icon

      철분제 때문인것 같아요ㅠㅠ 응급실에서 변비약같은거 3알주더라구요 3일치..

  5. 아이고 고생하셨겠다 산부인과도 다녀오신거죠?? 변이아직남앗나?? 관장후통도 있으니까 낼은산부인과를가보시는게

    1. subcomment icon

      산부인과 정밀초음파받고(이상없음) 그날 저녁에 아파서 응급실 다녀왔어요ㅠㅠ 산부인과 한번 가보는게 낫겠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