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mri에서 그렇게 장이 변이 많이 나온걸로 되어있으신거죠? 저도 딱 일주일전에 17시간중에 한시간을 제외하고 배꼽주위 오른쪽배가 너무 아파서 응급실 갓었어요…움직일수 없을조차….찢어질듯이…의사쌤 하시는 말이 별문제(자궁/초음파/소변)상에는 문제가 없고 맹장도 아닌거같다. 아기가 자세를 움직이면서나 또는 커지면서 느껴지는 고통인거 같더라구..하셨어요…저는요…플러스 저는 매일…변을 보는데….임신초기때 변 못봤을때 통증이랑 지난주 통증은 무진장 다른거같아요…제기준에서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