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ㅠㅠ 안 그래도 어제 병원갔을 때 이제 이 시기엔 초기 입덧처럼 역류성식도염 걸리기 쉽고 임신중독증 조심해야한다고 하던데 😭 뽀송엄마님만 그런게 아니니 넘 걱정마셔요 게다가 앉아서 자는 사람 저요😴😴 매일 그런건 아닌데 허리랑 배 통증때문에 누워면 더 아플때가 있어서 자다가 아파서 깨면 앉아서 졸고 잠도 자고 그래요 그게 더 편할 때가 있더라구요 힝🥲 그래도 우리 벌써 출산일이 이제 별로 안 남았고 이래저래 걱정되는건 사실이지만 좋은글만 보고 좋은 것만 생각하며 남은 임신기간 예쁘게 잘 보내보아요 화이팅입니당❣️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0주 되었는데 잠자기가 넘 힘들어요🥲
커진 자궁이 장기들을 누르는건지 며칠째 눕기만하면 위액이 자꾸 역류하네여😵.. 많이 먹어서 그른가 하고 오늘은 저녁으로 삶은계란 2개와 요거트 견과류 만 먹고 나가서 걷다들어왔어요 근데도 역류해서 잠못들고있어요..ㅜㅜ 베개를 좀 높혀서 겨우 누워있는뎅 우리아가 태동은 또 엄청 많고 세졌네요🤣ㅋㅋㅋ저는 천장보고자는게 편한데 의식해서 옆으로만 자거든요 그러면 귀도아프고 어깨도아파요🥲 자세바꾸면 숨찰때도 있고 자다가 화장실 꼭가는데 바로 잠들지도못하고 한시간은 깨있다 다시잠들어요 진짜 편하게 푹~~~~ 잠자고싶어요😪 증말.. 엄마되기 힘드네유.. 이런생각이 들다가 아까 맘카페서 중.후기 유산글 우연히 보았는데 맘아프면서 그럴가능성도있는거그ㅡ나 그럼 또 이런 임신증상이 있다는것만으로 감사? 하게 생각해야겠다 생각하는데 잠못드는 지금이 피곤하기도하고 왔다갔다....ㅋㅋㅋ막달되믄 앉아서 자는사람도 있다던데 진짜 그럴수도 있겠단 생각드네여ㅠㅠ 저같은 증상 있으신분들 있나여😮💨 다들 힘드시겠지만 아가 만날 그날까지 힘내자구욧 ! ❤
댓글
4

에공ㅠㅠ화이팅이에요🙌💪💕 출산일 다가올수록 출산후기 검색하고있는데ㅋㅋㅋ심란해지는거같아요.뽀끼맘님 말씀처럼 이제 진짜 좋은생각만하고 좋은글만 봐야겠어요☺️!!
저도 요즘 역류증상이 생겼어요.. 저녁 진작 먹고 양치다했는데 저녁에 먹은 음식맛이 올라오더라고요..😫 지금은 화장실 가려고 깼다가 다시 잠 못 들어서 이러고 있답니다.. 저도 요 며칠 중후기 유산글을 좀 보게 되어서 마음이 심란하기도 하고 다가오는 출산일이 걱정되기도 하고 복잡한 것 같아요..ㅜ 그래도 마지막 말씀 처럼 저희 두어달만 더 힘내서 만출까지 파이팅 해요🫶🏻💕

정말 다 똑같이 힘드시네여🥲 후기로 갈수록 몸도 힘들고 마음도 심란.. 그래두 진짜 얼마 남지않았어요! 화이팅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