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언제 사고 그런게 정해져있는게 아닌지라 부부의견의 일치가 중요한 거 같아요🙂🙂 저는 우선 친구한테 절충형 물려받기로 해서 조만간 가져올 생각이고 나중에 디럭스나 휴대용으로 친척분께서 사 주시기로 해서 지금 알아보고 사는 부담감은 없어요 유모차 모델도 어느정도 정한 거 같고 이래저래 생각하기 싫어서 지금도 필요할 거 같으면 그냥 사는거공 막상 사서 지금은 별 필요없을 거 같구 또 유모차 처음에 아기한테 잘 맞는걸로 사야지 안 그럼 아기도 유모차 불편해서 잘 안탄다더라 란 말을 더 믿으면 애기 태어나고 알아보셔도 괜찮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유모차는 언제살까요 ㅋㅋ
하나씩 준비는 하고 있는데 유모차 언제쯤 살까요 ㅋㅋ 당장은 필요없을거 같은데 잘 모르겠네요 ㅠㅠ
댓글
10
저는 계절영향도 있는거같아요~ 9월생이라 어차피 100일전 외출 잘 안할테고 또 겨울이라 디럭스는 더더욱 필요 없을거같아서 내년봄쯤 사려구욤~~~!!
출산하고 애기 데리고 올 때 신생아용 카시트가 필요해서 신생아부터 만1세용 카시트 포함된 3 in 1 유모차 세일하길래 미리 샀어요. 카시트를 따로 샀다면 유모차는 아마 애기 태어난 후에 샀을 수도요…
저도 내년 초에 살려구 생각중에영ㅋㅋㅋ
저는 부가부 할인하면 살려고 기다리고 있어요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