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욥!!!!! 저두 오늘 갔는데..... 몸울 아에 자궁 벽 쪽으로 돌리고 있고 얼굴도 파뮫고 두손으로 얼굴을 감싸고 있는거 있죠!!!! ㅠㅠ 선생님께서 15분 운동하고 다시하자 그러셔서 다시했는데도 그대로이네요.... 아무리 흔들어도 그대로...너무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입체초음파 찍었어용

공주님이 손을 입가에서 내리지 않고 측면만 보여줘서 정면은 비록 물건너갔지만 ㅠㅠ 너무귀야워요 ❤️ 입초 찍고나면 다들 도치맘 된다더니 .. 빨리 보고싶어요 🥹
댓글
9

저도 아무리 흔들고 걸어도 손을 얼굴에서 완전 치워주지는 않더라규요... 선생님이 열심히 지워주셔서 얻은 사진입니당 ㅎㅎ 다음번에 한번더 도전해보세욥..🥹❣️
혹시 입초 하시기전에 예약 하셨나요?? 15주 이후에 얼굴을 본적없어서요ㅠㅠ이번에병원가는데요 입초하고싶으면 예약 해야되는건가요?? 아님 병원에서 알아서 해주시는건가요?ㅎㅎ

원래 예약 안받는 병원인데 이런 검사들은 예약하더라구요!! 이건 건강상 하는 검사가 아니라서 따로 문의하시면 될거같아용!! 28주 전에 봐야 잘보인대요!

네 ㅎㅎ감사합니다 ㅎㅎ
히히 오늘 다녀오신거예요? 저도 오늘 입초했는데 아기여도 자세히 보면 다 다르네요 신기해요😆❣️ 코도 올망졸망 넘 예쁘고 입술도 뭔가 앙 다문게 넘 사랑스러워요 저도 신기해서 하루종일 입초 사진 보고 있어요 ㅋㅋㅋ 베이비페이스도 바로 신청했는데 언능 왔으면 좋겠어요🫶 아가 건강하게 잘 키워서 우리 만기출산 해용 !

넵 오늘 찍었어용! 다 똑같은거같은데도 아가마다 조금씩은 다 달라서 아가들은 다 넘 귀여워요 ㅠㅠ 저두 하루종일 촘파만 보는즁입니다 ㅋㅋㅋㅋㅋ 아가덜 제때 나와주라 ❤️
아가 넘 예쁘네요 ㅠㅠ 코도 이쁘고 입모양도 귀염.. ㅇㅅㅇ 이렇게 생겼어용 ㅎㅎㅎ

감사합니당 ❣️ 넘 귀여우면서도 콧망울 큰것도 입꼬리 쳐진것도 저 닮아서 어쩌나 하고있었어요ㅜㅠ 저는 그 두개가 컴플렉스거든욥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