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교는 커녕 운전할 때 스트레스, 일할 때 스트레스, 임당 확진되서 스트레스 스트레스 뿐이네요 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어느덧 26주. 다들 태교 어떻게 하시나요??
워킹맘이라 계속 일하고 와서는 거의 뻗어버리는? 편인데 계속 이래도 되나 싶네요 ㅠㅠ 벌써 26주인데 태교다운 태교는 안해본것 같아요! 손으로 하는 태교가 좋대서 컬러링북이나 바느질 태교 하고싶은데 막상 하려고 보면 좀 귀찮은..ㅎㅎ 다들 어떤 태교 하고 계신가요??
댓글
7
저는 일하는 환경이 좀 자유로워서 일하면서 편안한 음악 틀어놓고 일하고 주말에는 아기 옷이나 인형 바느질 해요!ㅎㅎㅎ 30주라 서둘러야할텐데 흑백 모빌은 아직 시작도 안했네요 ㅋㅋ
어이쿠 워킹맘에게 태교라뇨... 저두 퇴근하면 힘들어서 그저 뻗기 바빠요 ㅠㅠ 제 몸뚱이 하나만 돌볼 마지막 남은날이라 생각해요 ㅋㅋㅋ우리 보고싶은거 맘껏 보고 맘껏먹고그럽시다
저는 일하는 것도 태교라고 생각해요 결국엔 아기를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거잖아요☺️ 아기 생각하며 용품들 하나하나 준비하는 과정도 태교같구요💜 그러니 태교를 못한다고 아기한테 미안해하거나 마음 쓰지 않으셔도 될 거 같아요!! 좋은 거 보고, 맛있는 거 드시고 이런것도 다 태교인걸요😍 저도 일할 땐 아기한테 직접적으로 뭘 해주기보단 잠자기 바빴고 이제는 쉬고 있어서 동화책도 읽어주공 빌리에 있는 태담도 읽어주공 잠자기전에 오늘 엄마랑 뭐하고 뭐했징? 함께해줘서 고마워 처럼 하루 감사일기처럼 얘기하고 그래용👶🏻👶🏻 일본어 공부도 하고 말씀하신 컬러링도 몇번 해봤는데 컬러링은 성격에 좀 안 맞는 거 같아서ㅋㅋㅋ 시간도 없고 피곤한데 아기를 위해 힘들게 뭔갈 하시는것보단 출산후엔 지금보다 더 보보님만을 위한 시간이 부족할 수 있으니 아기를 위한 시간 말고 보보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게 최고 아닐까요? 엄마가 행복하면 그게 태교죠 뭥 ❣️
저도 특별히 태교는 안해요 그냥 제가 행복하고 스트레스 안받는게 제일 큰 태교라고 생각합니다 ^^;;

앗 저도 이맘… 입네다.. 수학문제 풀다가 당장 포기하고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