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7주들어서 y존,회음부,아랫배 뭔가 쿡쿡 쑤시고 걸을때도 서있어도 땡기는거같고 불편하고 그래서 산책도 못했거든요 일주일동안..근데 28주에 병원갔을때 말해보고 경부길이도 쟀는데 다 정상이었어요ㅠㅠ 아가가 커지면서 어쩔수없는증상인가봐요🥲 그래도 이건 좀 평소와 다르다 이상하다싶은 증상이 있으면 병원가보시는게 젤 좋은거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사타구니 y존 통증
27주 들어서면 사타구니 y존이 찌릿찌릿? 쓰린것 처럼 아프네요 ㅠㅠ 허벅지에 살이 올라서 속옷라인이 껴서 그런지 싶어서 바세린이나 크림을 발라봤는데도 욱신욱신 거리네요 ㅠ 자연스러운 증상인가요 아니면 병원을 가야할까요;;
댓글
5
저도 와이존 아파서 이번 검진.가서 물어보니 애기 크면서 자연스러운 현상이래요ㅠㅠ
와 전 오늘 걷기도 힘드네요ㅠ 낼 병원가보려구요
저도 그런 적 있어서 아까 진료볼 때 쌤한테 물어보니 주기적인 배뭉침 / 하혈 / 양수 터짐 아닌이상은 여기저기 다 아플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계속 증상이 반복되면 위험하니 병원 가 보시는게 마음도 편하고 혹시나 하는 위험성도 확인할 수 있으니 좋을 거 같아요☺️ 혹시 속옷은 편한걸로 입으시는거죵?

ㅠㅠ 속옷때문인것 같기도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