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하도 안보여줘서 애기는 아무 잘못 없는거 알지만 그 순간 만큼은 얄밉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시도만에 겨우 성공했어요 !!! 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촘파ㅋㅋ 다들 성공하시는거 같던데...

29주차인 오늘 드디어 기대하고 기다리던 입체 초음파를 보러 갔는데 우리아들 두팔로 두 다리를 잡아 얼굴에 밀착을 시키며ㅋㅋㅋ 폴더ㅜ자세를 하고 있는거 있죠...? 철벽 방어도 이런 철벽이 없어요 🤣🤣🤣 첫번째 도전 실패하고 ㅎㅎ 20~30정도 걷다가 두번째 도전 했는데 ㅋㅋㅋㅋ 팔 다리를 내려주기는 했지만 ㅎㅎㅎ 얼굴 앞에 진을 치고있는 탯줄들 덕분에🙄 결국 내일 다시 소환 당했어요 ㅋㅋㅋㅋ😔 오구오구!!이쁘다! 잘한다!!! 얼마나 비유를 맞춰 드렸는지 몰라요🤔 탯줄 방향바꾸는 방법? 아가 얼굴 잘보는 꿀팁도 있을가요? 엄마가 잘 누어있다가 가야 할가요.....😖 아직 태어나지도 않았는데 ㅋㅋㅋ맞춰드리기 힘드네요🤭🤭🤭🤭
댓글
11

부러워요 ㅠㅠ 저도 잘누워서 쉬고 .... 도전 해보려고요 ㅎㅎ
울애기도 머리에 손 올려서 얼굴 철통방어하는게 시그니쳐에요...전 그래서.. 정밀초음파때 하루 두번갔어유ㅎㅎㅎㅎ 팁이라면.. 물 많이 먹어줘야 양수가 많이 생기고 그래야 초음파가 깨끗하게 잘 나온대용ㅎㅎ

오오 내일 물 2리터 마시고 가야겠네요 ㅎㅎ
저희 아이도 항상 폴더자세로 있던데 담달에 입초 보러가는데 안보여줄까봐 걱정이에요 ㅋㅋ

저는...당연히 잘보여줄거라 의심안했었는데....ㅋㅋㅋㅋㅋ 누굴닮았는지.....ㅋㅋㅋㅋ 🤔
저도 오늘 보고 왔는데 저는 일주일전부터 매일 제발 얼굴 좀 보여달라고 1일 1사정을 했답니당ㅋㅋ 근데도 발이랑 손으로 얼굴 다 가리고 있어서 초음파쌤이랑 저랑 또 얼마나 빌었는지 ☺️😆 저도 왜 이렇게 불편한 자세를 굳이 하고 있냐고 말했더니 초음파쌤이 쟤한텐 저게 제일 편한 자세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아가들이 자주 그런가봐요 탯줄도 얼마나 가지고 놀던지 ㅋㅋㅋ 뽕쥬맘님도 오늘 밤부터 미리 아기한테 양해를(?) 구해보셔요 😍👶🏻 엄마가 뽕쥬 얼굴 너무 궁금하대요 내일은 꼬옥 예쁜 뽕쥬 얼굴 보여주길 🙏

정말 ㅋㅋㅋ 빌고 또빌어야 겠어요 ㅋㅋㅋㅋㅋ
가기전에 초코우유처럼 단거 좀 드시고 가보세요 ㅎㅎ 저도 폴더처럼 접고 발로 얼굴 가리고 있었는데 촘파실에서 스트레칭도 하고 고양이 자세 좀 하고 했더니 마지막 5분정도 겨우 옆모습 보여줘서 두번만에 간신히 봤어요 😂😂

....왜 다들 폴더인거죠....ㅋㅋㅋ 안불편한가 몰라요🤣🤣🤣🤣

그러게요 ㅋㅋㅋㅋ 그 자세가 편한가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