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산전 필라테스 주 2회 막 시작했어요 ㅎㅎㅎ 필테하니까 확실히 스트레칭이랑 근육운동 되서 나무 좋더라구요 ㅎㅎ 순산하세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운동 뭐하세영!
저는 유튜브로는 짐볼/스트레징 주1회 1대1 필라테스 받고있어요 :) 운동 더 많이 다니고싶지만, 일을 계속하다보니 운동 횟수를 늘이는게 쉽지 않네요!! 코어운동할때 애기 찌뿌시키는 느낌들어섴ㅋㅋㅋ 뭔가 기분이 묘한뎈ㅋㅋㅋㅋㅋ 순산을위해 열심히 하고있딥니당 :) 다들 무슨운동하세용??
댓글
17

오옷!! 저 댓글들 보고 이번주에 처음으로 2회 해봤어요!! 키커진 느낌들고 넘 좋네요🙏 순산하세요💕
주 2회 1:1 필라테스 하고, 이번주부터는 주2회 문화센터 요가도 나가려구요! 운동 안 하는 날은 만보걷기 하고 있어요 ㅎ

오오오오 대단해요!!! 운동 엄청 열심히 하시는군용 :) 순산하실거에요!!!!!!!
전 주2회 1:1 필라테스 하구 주에 3회정도 만보걷기 하고있어요!!

오오오 주2회 필라! 대단하세용💕 순산 기원해요!!!!
저는 산책 주 4~5회 필라테스 주 1회 하구잇어요? 필테 주2회로 늘리구 싶은데 ㅜ 쉽지 않네요 ㅜㅜ

그쵸 ㅠㅠ 저도 1회만 더 추가하면 좋을것 같은데 ㅠㅠㅋㅋㅋ 1회가 뭐라고 이렇게 늘리는게 힘들까요 ㅠㅠㅎ
오오 열심히 하시네용?! 저는 산책 1일 1-2회 30분씩 + 주2회 요가 하고 있어요 :) 저도 순산을 위해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더욱 더 화이팅해보아요❣️

오오 산책을 2회까지 하시다니 대단해용!! 요즘 날 더워져서 산책 힘들더라구요 ㅠㅡㅠㅎ 건강잘 챙기시고, 순산하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