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저는 손발이 왜이렇게 뜨겁죠...ㅜㅜ 저도 에어컨 하루종일 틀기가 좀 그랫는데 남편이 괜찮다고 틀라고 해서 오늘 진짜 하루종일 틀어놧어요ㅋㅋㅋㅋ여름 만삭 너무 힘드네여 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덥네요😥
대구에서만 34년을 살아서 더위에 많이 익숙해져있다 생각했는데 임신하고나니 왜 더 더운거같은지ㅋㅋㅋㅋ 다들 에어컨 팡팡 돌리시나요? 전 선풍기로 버티다가 남편 퇴근하고 집에 올때쯤에 켜고 있어요 일도 그만두고 집에만 있어서 하루종일 에어컨 돌리기가 좀 그르네여...ㅠㅠㅠ
댓글
15

대박!! 맞아요 손발 진짜~~ 이제껏 달고살던 수족냉증 싹 사라졌네요ㅋㅋㅋ 눈치보지말고 에어컨 틉시당!
저는 낮에도 너무 더우면 켜고 신랑퇴근후부터 밤에도 풀가동 중이에요.. 정말 너무 더워요ㅠ 몸도 뜨끈하니 더 더운가봐요

낮에도 참지말고 커야겠어요ㅠ 이제 장마 시작된다는데 얼마나 더 후덥지근할지~
저도요ㅠ 하루종일 집에있는데 혼자 에어컨틀기 그래서 낮에는 선풍기로만 생활하고 남편 퇴근하기 2시간전에만 틀어용ㅎ

마쟈요~ 근데 이제 선풍기만으로는 한계가 온거같아요..ㅠ 아직 괜찮으세요??

저는 전라도 광주 살아서 아직까진 집에서는 괜찮아요ㅎ

다행이에요~ 여긴 지금 12신데 27도에요! 열대야 시작이네요ㅠㅎㅎㅎ

와 여기는 지금 23도여서 괜찮은가봐요..대구는 진짜👍
임신하면 더 더워요😭 대구에서 사셨어도 임신을 이겨낼 수 없는 거 같아요 저는 6월초부터 에어컨 없이 못 살겠더라구요🥲🤣 에이 효니님만 계셔도 에어컨 틀어도 되는데 이젠 아가도 있잖아요 !! 눈치보지말고 에어컨 켜고 시원하게 계셔요유

오 일찍부터 트셨네용ㅋㅋ 저두 이제 눈치 안보고 팡팡 돌릴꺼에요.. 얼굴이 시뻘겋더라구요ㅠㅋㅋㅋ
저두 하루죙일 돌리기는 쫌 그래서 선풍기만 틀고 있다가 밤에 에어컨 틀어요ㅠㅠ 임신중이라서 그런가 더 더운거 같아요ㅠㅠ

그쳐ㅠ 이제 몸도 슬슬 무거운데 덥기까지하니 죽을맛이네요ㄷㄷ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