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덥네요😥

대구에서만 34년을 살아서 더위에 많이 익숙해져있다 생각했는데 임신하고나니 왜 더 더운거같은지ㅋㅋㅋㅋ 다들 에어컨 팡팡 돌리시나요? 전 선풍기로 버티다가 남편 퇴근하고 집에 올때쯤에 켜고 있어요 일도 그만두고 집에만 있어서 하루종일 에어컨 돌리기가 좀 그르네여...ㅠㅠㅠ

댓글

15

  1. 아니 저는 손발이 왜이렇게 뜨겁죠...ㅜㅜ 저도 에어컨 하루종일 틀기가 좀 그랫는데 남편이 괜찮다고 틀라고 해서 오늘 진짜 하루종일 틀어놧어요ㅋㅋㅋㅋ여름 만삭 너무 힘드네여 ㅜㅜ

    1. subcomment icon

      대박!! 맞아요 손발 진짜~~ 이제껏 달고살던 수족냉증 싹 사라졌네요ㅋㅋㅋ 눈치보지말고 에어컨 틉시당!

  2. 저는 낮에도 너무 더우면 켜고 신랑퇴근후부터 밤에도 풀가동 중이에요.. 정말 너무 더워요ㅠ 몸도 뜨끈하니 더 더운가봐요

    1. subcomment icon

      낮에도 참지말고 커야겠어요ㅠ 이제 장마 시작된다는데 얼마나 더 후덥지근할지~

  3. 저도요ㅠ 하루종일 집에있는데 혼자 에어컨틀기 그래서 낮에는 선풍기로만 생활하고 남편 퇴근하기 2시간전에만 틀어용ㅎ

    1. subcomment icon

      마쟈요~ 근데 이제 선풍기만으로는 한계가 온거같아요..ㅠ 아직 괜찮으세요??

    2. subcomment icon

      저는 전라도 광주 살아서 아직까진 집에서는 괜찮아요ㅎ

    3. subcomment icon

      다행이에요~ 여긴 지금 12신데 27도에요! 열대야 시작이네요ㅠㅎㅎㅎ

    4. subcomment icon

      와 여기는 지금 23도여서 괜찮은가봐요..대구는 진짜👍

  4. 임신하면 더 더워요😭 대구에서 사셨어도 임신을 이겨낼 수 없는 거 같아요 저는 6월초부터 에어컨 없이 못 살겠더라구요🥲🤣 에이 효니님만 계셔도 에어컨 틀어도 되는데 이젠 아가도 있잖아요 !! 눈치보지말고 에어컨 켜고 시원하게 계셔요유

    1. subcomment icon

      오 일찍부터 트셨네용ㅋㅋ 저두 이제 눈치 안보고 팡팡 돌릴꺼에요.. 얼굴이 시뻘겋더라구요ㅠㅋㅋㅋ

  5. 저두 하루죙일 돌리기는 쫌 그래서 선풍기만 틀고 있다가 밤에 에어컨 틀어요ㅠㅠ 임신중이라서 그런가 더 더운거 같아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쳐ㅠ 이제 몸도 슬슬 무거운데 덥기까지하니 죽을맛이네요ㄷㄷ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