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이거 먹덧인가요 ㅜㅜ??

먹덧이 돋앗나 너무 배고픈데 ㅜㅜ이 시간엔 뭘 먹어야될까요ㅜㅜㅜ방토를 10개를 먹어도 이 허기짐이 사라지질않아요ㅜㅜ아까 저녁에 쫄면에 만두 먹었는데 왜이렇게 배고픈거죠 ㅜㅜ 자극적인거 탄수화물..라면 떡볶이 이런거만 떠올라요 ㅜㅜㅜ 살찌는것도 무섭고 안먹자니 너무 배고파요...

댓글

8

  1. 먹덧일때 너무 신나게 먹었는데 임당때문에 라면 내사랑떡볶이.. 과자 아이스크림 밀가루빵 끊고 과일도 눈치보면서 먹게 됐어요 ㅜㅜㅜㅜ 지금도 식욕이 너무 좋은데ㅠㅠ 먹덧일때 속 가라앉히는 직방인 메뉴가 저는 매운거였는데 단단맘님은 뭔가용ㅋ 청양고춧가루까지 쟁였었어요ㅋㅋ 늦은 시간이라면 열량 낮은걸로.. 현실과 타협해보아요. ㅜㅜㅜㅜㅋㅋㅋㅋㅋ

  2. 저도 새벽에 배고파서 깰 때도 많은데 그냥 두유나 방토, 견과류 같은 거 조금 먹고 참았어요 ㅠㅠ 힝 그나저나 라면이라니 ㅋㅋㅋ 저도 왜 배고프면 라면 떡볶이 과자 아이스크림 빵 이런거만 엄청 땡길까요? ㅋㅋㅋㅋ 암튼 맛나게 드시고 다시 주무시는거죵? 포만감 있는 채 잠드는 거 너무 행복💜 저도 넘 라면 땡기네요😆🥰 살찌는 거 무섭긴 하지만 그래도 엄마가 행복해야 아기도 행복한거고 좋은 영양분만 단단이한테 다 갈거라 믿어요 맛나게 드셨으면 그게 행복이죠🧡

  3. 저요!! 전먹덧이 정말 심해요..근데과일이나 뭐요거트이런거로해결이 안되요.. 아무리먹어도 속이 씨려요 ㅋㅋㅋㅋ탄수화물을먹어줘야 위가 얌전해져요.. ㅋㅋㅋ오늘임당재검도끈내고입원까지하는바람에오늘퇴원해서라면한사바리햇내요!! 같이힘내요!!

  4. 저두 배는 부른거같은데 계속 허기진 느낌이에요ㅠ 살찔까봐 막 먹을수도 없고.. 최대한 참았다가 먹으려고 노력해요ㅠㅠ 김이랑 간장계란밥 한그릇 뚝딱하면 잠이 잘오긴하던데..... 아..안돼😱

    1. subcomment icon

      저 라면 물 올렸어요ㅋㅋㅋㅋ계란밥 대박이에요!!! 낼은 간장계란밥 해먹어야겟어요 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그새 물 올리셨ㅋㅋㅋㅋㅋㅋ 아... 전 내일 라면 먹을꺼에요... 맛있게 드세요!!👍🏻

  5. 저도 5갤까지 먹덧으로 고생 엄청했어요ㅠㅠ 지금은 날이 더워지고 그래서인지 입맛이 너무 없어요… 입맛 돌때 드시고 싶은거 다 드세요! 저도 탄수화물은 여전히 달고 사는데 아가는 아주 건강합니다^^ 단단맘님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날이 이렇게 더운데 저는 역대급으로 입맛이 좋아요 ㅜㅜㅋㅋㅋ뷰티쩡님두 얼렁 입맛 되찾으시길 !!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