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파랑으로 준비하다가 지난달 병원에서 성별반전이였어서 충격이였거든요ㅋㅋ 7개월인데? 계속 우리아들~~ 하다가ㅋㅋ 따알~~~ㅋ 저도 6월베동에서 글 봤는데 출산하고 반전은 상상도 못하겠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반전 없겠쥬?

얼마전 배동에서 아들인줄 알고 파랑으로 전부 준비하셨다가 출산해보니 딸 낳으신 분 글 읽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어요! 2022년도에 왠일이냐는 댓글이 많더라구요ㅋㅋㅋ 아들이든 딸이든 축복이지요~ 그래도 조금 더 원하는 성별은 있기 마련이잖아요^^; 저도 파랑으로 하나하나 준비중인데 가끔씩 드는 혹시나 하는 마음은 어쩔 수 없나봐요ㅎㅎㅎ
댓글
6

뿜뿜맘님 대박이네요ㅎㅎ예쁜 딸 축하드려요🎉 이렇게 가끔 놀라운 반전들이 계시니 어찌 기대를 저버릴 수 있겠습니까ㅋㅋㅋ 분홍으로 준비하시면서 출산전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즐기세용❤️
저도 그 글 봤는데 다음 초음파때 좀 도 유심히 보게될거 같아요

백합님 안녕하세요^^ 그 글 보셨군요~ 신기하죠?!!!ㅋㅋ 흔치 않은 일이지만 조금의 희망?은 갖게 되나봐요ㅎ 저도 다음 촘파때 눈 크게 뜨고 보려구요😅 무더위 건강 조심하시구 화이팅입니다👍
그런일이 흔한일은 아닌 거 같아요 🤔 제 주변 아들 엄마들은 아기가 아직 자기 취향이 없을 때 머리도 묶어주고 헤어핀도 해주고 여자옷도 입혀보고 그러더라구용 ㅋㅋㅋㅋ 이때아니면 못한다면서 ㅋㅋㅋㅋ 그리고 남자아기여도 핑크나 빨강 등 예쁜색옷이나 디자인도 확실히 여아옷이 더 예쁘니 그냥 다 입히더라구요 😆😆 뷰티쩡님도 여아옷 사고싶으시면 한 두개는 괜찮지 않을까용? 👶🏻

뽀끼맘님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흔한 일 아니죠ㅋㅋ 저 역시 그렇게 생각해요ㅎ 그런 글 보니 어? 나도 설마… 이런 생각이 잠깐 들었어요ㅎㅎ 아! 꿀팁 너무 감사해요~~~헤어밴드는 구매해놨는데 옷까진 오버같아서 생각도 못해봤네요!ㅋㅋ 날이 많이 더워졌어요ㅠㅠ 건강 조심하시고 우리 화이팅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