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00 이요 ㅎㅎㅎ 첫찌 제왕해서 두찌 제왕 확정이라 수술하고 한번에 쓸려구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바우처 얼마 남으셨어용?
30주 넘으면 병원비 많이 들어간다던데 벌써부터 걱정이네영ㅠㅠ 다들 얼마 남으셨나용 저는 50만원정도 남은거같아여 100만원도 적다고 느껴지네여 주수가 늘어날수록ㅠㅠ
댓글
62
저는 맥수술하고 질정 처방받구 하느라 다썼어요 ㅠㅠ
28주인데 73만원 남았어요! 입덧약 마니 처방받을때만 쓰고 나머지는 실비보험으로 받았어요 ㅋ 73만원으로는 출산할때 한번에 다 쓰려고 모아놨어요!
저는 26주 백이요! 한번도 안쓰고 자부담 결제 했어요~! 출산비용 으로 쓰려구요 ㅎㅎ 목돈 한번에 나가는게 싫어서요! 저같은 사람들 은근 있다고 하더라구요 병원에서 ㅎㅎ
전28주인데 72만원남았어요!! 병원비는많이안들고 약국에서 영양제사면서 썼네요ㅎ

영양제 가격 꽤 나갈텐뎅 구매하셨어도 많이 남으셨네용!!

병원비가 초기에만 마니나오고 그뒤로는 몇천원씩 나와서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