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너무 그간 고생이 제가 감히 상상하지 못할 정도시겟지만 !!! 그만큼 좋은결과가 있을꺼라고ㅠ믿어요 !!!!! 힘내세요 !!!! 스트레스 받지마시구 편안히 기다리세요 !!! 잘될꼬에요 !!!!!!! 진심으로 축하드려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결혼 7년만에 첫 두줄
결혼 7년 7개월만에 처음 두줄을 보았습니다. 인공수정 2번 실패, 시험관 3차 실패 후 마지막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처음으로 두줄을 보았어요. 그동안 피검 수치는 늘 0 으로 착상조차 되지 않았기에 사실 이번에도 안될거야 싶은 마음이 컸고, 피검날이 다가오는게 하루하루 무서웠어요. 임테기도 참은게 아니고 무서워서 또 한줄이 나올까봐 두려워서 피했을지 모르겠습니다.. 이번은 4차 시도였고, 나팔관조영술/반착검사/면역주사/크녹산 추가 처방/맥시그라 질정 추가/소론도/PRP시술 등 할수 있는 모든 것들을 했던 터라 이번에도 수치가 0 이 나온다면 정말 나는 더이상 버틸수가 없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크녹산과 프롤루 주사로 배는 피멍이 가득하고 사무실에서 일도 해야하는 상황에 매번 새벽 7시 30분 첫 진료를 보고 출근하는 길이 너무 힘들고 외로웠습니다. 피검날까지도 임테기를 안했고 (아니 못했고..) 간호사분 전화를 받아 결과를 확인하기까지 어떻게 시간이 흘렀는지 모르겠습니다.. 1차 피검 결과 수치는 88. 처음 임신 반응에, 수치가 나와줬다는 사실에, 너무 행복해서 한참 휴대전화를 붙들고 울었습니다. 배주사를 놓기 위해 제 피멍든 배를 보면서 울었던 남편이 생각나서 또 그렇게 울고.. 전화를 끊고 용기내서 임테기를 했습니다. 처음 보는 두줄.. 나에게도, 나도, 두줄이라는게 나올수 있는 몸이구나 싶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다음주에 2차 피검을 갑니다. 결과가 어떻든 지금은 너무 행복합니다..ㅠㅠ
댓글
22

예비 엄마들의 마음은 다 같을거 같아요 ㅎㅎ 다들 마음 졸이고 고생하고 걱정도 많고.. 분명 다 잘될거고 건강하게 만날수 있을거라 믿어요 :)
저도 결혼6년만에 6번의 시험관을 통해 임신했어요. 함께 만출까지 화이팅해요 건강한 아기 꼭 만나요❤️❤️

6번이라니.. 그동안 정말 맘고생 많이 하셨겠어요.. 돈은 돈대로 들고 지치고 마음도 많이 힘들고.. 함께 힘내요!!!! 건강한 아기 만날거에요 ❤️
축하드립니다 아기가 찰싹 붙어서 건강하게 출산 하시길 바랄게요! 화이팅

축하 감사합니다 ㅠㅠ 찰싹 잘 붙어서 건강하게 만났으면 좋겠어요!!! 배아를 믿고 힘내려구요!!!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 하루하루 행복하네요!!
저두요..피멍든 배를 보면서 오늘은 어디를 찔러야하나? 아침마다 고민 아닌 고민을 했는데.. 2차 피검도 좋은 소식 기대합니다!

전 다행인지 불행인지 남편이 주사를 놓아주는데 매번 마음 아파하더라구요.. 피멍때문에 오늘은 어디를 놓아야할지 모르겠다고.. 분명 좋은 소식 올거고 열달 무사히 품을수 있겠죠? 화이팅해요 :)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