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이란성 둥이 축하드려용 ㅎㅎ~~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왓! 내인생에 쌍둥이라니.. 너무신기하고 아직 실감이 나지않네요ㅎㅎ 모더나백신 2차 맞은 당일에 배란일이여서 임신계획중이였지만 이번텀은 지나가고 다음텀을 준비해보자 생각했는데 테스트기에 두줄을 보고 너무 감격스러웠네요! 평소에 몸이 차가운데 백신때문에 몸에 온도가 많이 올라가서 착상이 잘된건가?생각이 들었어요ㅎㅎ백신을 잘 극복하고 우리에게 와줘서 극복이라고 태명을 지었답니다 5주 5일쯤에 첫 초음파를 보러가서 아기집이 두개인데요??라는 선생님말에 박장대소가 나왔네요..ㅋㅋㅋㅋㅋ전혀 생각지도 못해서..주변에서 심장소리듣기전까지는 소멸?될 확률이 높다고 해서 조용히 지냈던 것 같아요 어제 처음 심장소리를 듣고 나서야 내몸에 아기가 있구나라고 온전히 느꼈네요 극복이에서 극&복이로 바뀌고 남편의 태담시감은 두배가 되었네요ㅋㅋㅋ 앞으로 위대한 어머니가 되실 모든 동료분들 하루하루에 행운과 사랑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어요! 우리몸을 먼저 챙깁시닷!! 건강최고!!
댓글
15
탈퇴한 유저
이란성 둥이 축하드려용 ㅎㅎ~~
감사해요ㅎㅎ우리 순산해요!
둥이 축하드려용, 혹시 2차 피검사 수치 기억하시나용?
감사해요ㅎㅎ 저는 10월2일에 배란이 되었고 11월3일 생리 예정일에 병원에가서 1차 피검사를했더니 수치가 800정도 나왔었어요 그 이후에 11월12일 처음 초음파로 아기집을 보고 임산부종합검사를 위해 2차 피검사를 했고 임신수치는 못들었어요 제가 딱히 관심이 없었나봐요..ㅠㅠ다음주에 병원가면 여쭤보고 말씀드릴께용
축하드려요~~ 한 방에 둘이라니!! 정말 이건 축복이네요😊
감사합니닷ㅎㅎ오복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태명이네요! 다섯가지 복을 모두 가지고 태어나라는 뜻이죠? 오복이 건강하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당🥰🥰
축하드려요 :) 아기집도 참 이쁘네요!!
아기집 이쁘다는 칭찬처음 들어봐요ㅎㅎ 예쁜마음 감사해요!
축하드려요!!!!! 저두 예비 쌍둥이맘이에요 반가워요 ㅎㅎㅎ!!!!
둥이 동지네요 ㅎㅎ너무반갑고 축하드려요!! 아직 실감은 하나도 안나지만 잘헤쳐나가 보아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