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주차쯤에 2주 넘게 갈색피가 나왔다 안나왔다 했는데 그땐 임신인줄 몰라서 백신부작용인줄알고 있었거든요. 나중에 지나서 임신사실 알게됐고 초음파 보니까 피고임도없고 건강하대요. 근데 유산혈이 나왔을거라고 임신인줄 알고있었으면 오히려 그때 더 스트레스받았을거라고 하더라구요. 유산혈이 있다고 해도 유산하는게 아니래요. 후,, 참고로 그시기에 임신인줄 모르고 격하게 춤추고 등산하고 그랬어요 😇
2022년 7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분비물ㅠㅠ
극초기에 알아서 10일정도 기다리다가 지난 화요일에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왔어요! 그 전까지는 분비물도 많지 않았고 피가 묻어난다거나 그런 일도 없었는데 오늘 갑자기ㅠㅠ 낮에는 소변보고 닦았는데 휴지에 빨간 점이 작게 콕 찍혀 있었구 시간 지나서 방금 전에는 뭔가 주륵 해서 보니까 연한 갈색? 같은 분비물이 나와 있었어요ㅠㅠ 그냥 임신 초기 분비물이겠죠...? 피가 주륵은 아니지만 괜히 걱정되서 글써봐요ㅠㅠ
댓글
8

앗ㅋㅋ 모르고 한거니까 괜찮았네요☺️ 마음을 편히 가지려고 노력하는데 문득문득 겁이 나서ㅠㅠ 암튼 조언 감사합니다><
저는 5주차인데 갈색혈 나왔다가 선홍색피 나왔다가 해서 병원에갔더니 피고임이있고 유산기가있다고 불안정하다고해서 질정 처방받아서 4일동안 누워지내고있어요ㅠ 오늘다시 병원갔더니 많이 괜찮아지긴했지만 그래도 애기집이 불안정하다고 먹는약까지 처방해주시고 질정도 더 처방해왔어요ㅠ 5주차에 피나오는건 정상적인 피가아니라더라구요ㅠ병원 댕겨오세요ㅠ그게제일확실해용!

아 그렇군요ㅠㅠ 안그래도 계속 냉도 많고 불안해서 내일은 병원을 갈까 해요ㅠㅠ 조언 감사합니다^^
저도 그래서 병원갔는데 착상혈이래요😭 그래도 피보면 너무 걱정되는 것.. 2~3일 정도는 나올 수 있다고 병원에서는 해줄 수 있는 건 없다고 그냥 쉬라구 하더라구요

아 그렇군요ㅠㅠ 그럼 선생님이 뭐라 해줄말이 없겠네요.. 조언 감사합니다! 푹 쉬어볼게요^^
임신하면 작은것도 크게 느껴지더라구요ㅠㅠ 오늘 눕눕하시구 월요일에 병원에 가보세요!! 아가는 잘 크고 있을거니깐 넘 걱정하지마시구요

네 계속 불안하면 병원에 가봐야겠어요ㅠㅠ 위로의 말 감사해요☺️
2022년 7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