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실히 비오템이 흡수가빨라서 바르기편했고 일리윤은 성분은 좋은데 너무 꾸덕해서 흡수가느리구요 아토팜은 그나마 일리윤보다 더 촉촉한편이고 발림성은 일리윤보다 좋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추천해주세용!!!
지금 일리윤꺼 쓰고 있는데 다른것으로 바꾸고싶어서 그런데 머가 어떤게 좋은지...잘 알지를 못해서요ㅜ 그래서 추천부탁드릴께용~😍😍
댓글
11
저두비오템이여 잘흡수되는것같아용
저도 비오템꺼 쓰고있어요ㅎㅎ 적당히 촉촉하고 좋아서 오일은 따로 안쓰고 비오템 튼살크림만 듬뿍듬뿍 바릅니다ㅎㅎ
저도 비오템 추천^^쓰고 있는데 끈적임없구 촉촉해서 좋더라구여 오일 함께 바르면 더 좋은거 같아요
비오템꺼 좋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