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가보고싶어용 ㅋㅋ 런던베이글 근데 한시간 웨이팅 안더우셨어요 임산부인데ㅡ대단하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랜만에 서울다녀왔는데 왜이리 신나죠😖🤍

몸은 무거워도 발걸음은 가벼운 하루였어요😊 연차내고 친한언니랑 둘이 버스타고 서울까지가서 런던베이글 도산점 한시간 웨이팅하고ㅎㅎ 더현대서울가서 이것저것 맛있는거 먹고-! 너무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 이제 둘째낳고나면 이런 자유부인은 꿈꾸기 어렵겠죠?ㅎㅎ 저희 신랑은 소스윗남이라서 아기 풀케어가 혼자 가능해서 자부타임 잘갖는편인데 이제 둘째낳음 양심상 둘맡기고는 못다니겠네요-! 오늘 정말 맛있는하루였어요😊
댓글
19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여유있을때 여기저기 많이다니는거 넘 좋죠 힐링도 되구

진짜진짜진짜 맛있더라구요 몸 더 무거워지고 날 더 더워지기전에 힘내서 돌아다녀봐야겠어요❤️
맛나겠어요ㅜㅜ오늘같이비오는날도 웨이팅하게쬬.. ..ㅜㅜㅜㅋㅋ가고싶다

오늘같은날은 쵸큼 덜하지 않을까 싶어요(?!)
세시쯤? 갔더니 안국역 웨이팅 끝나거 못 먹었는데 대리만족합니더 :)

안국보다 도산이 아직은 수월하다고 하더라구요✨️ 그거노리고갔는데도 한시간 넘게 웨이팅...ㅎㅎㅎ

꿀팁 접수했슴돠 🥰 친정이 도산이랑 가까운데 친정갈때 줄서봐야겠어요!!!!!
저도 서울나들이가면 넘 좋더라구요ㅎㅎ

저도 시골뜨기라 서울가면 두근두근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