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역류성식도염 다들 괜찮으신가요?

매일은 아니고 가끔 빨간음식 먹으면 식도염처럼 증상이 있는데 이것도 약처방 받아야 할까요? 이번주 토욜에 임당검사하러 병원 가긴하는데 오늘 따라 유독 증상이 오래가는거 같아서 스트레스 받네요 ㅠㅠ 식도염 잇으신분들 어떻게 하셨나요? ㅠㅠ

댓글

14

  1. 넘 심하시면 약 처방받으셔요 ㅠ 저는 초기때 그래서 병원에전화해서 물어보니까 약국에서 바로 받을수 있게해주셔서 약 먹으니 한결 나아졌어요 역류성식도염이 넘 힘들었어서 먹으면 걷고 세시간 후에 누워요 엄마가 되는 길은 참 힘드네요 ㅠ

  2. 저도 식도가 타는느낌과 소화가 너무 안되는 느낌을 받아서 약 처방받았어요~~!!몇일 꾸준히 복용하다 괜찮아져서 지금은 복용 중지했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약처방 받아야겟어요 ㅠㅠ

  3. 어멋 ! 저도 이번주 토욜에 임당검사 하러가는데 주수가 비슷하나봐요 !! 전 원래 위가 안좋아서 매일 속이 쓰려도 그러려니해요.. 얼마전에 식도염 증상(속이 타들어가는거 같은) 생겼는데 좀 더 지켜봐서 못참겠음 약 처방 받으려구요.. 기침할때도 갈비뼈 가운데가 넘 아프고..임신하니 불편한것들이 넘 많네용 ㅜ

    1. subcomment icon

      전 24주에요 ㅎㅎ 임신전에는 없던 증상들이 자꾸 생기니 엄청 신경 쓰이네요 ㅠㅠ 우리 화이팅해용 ㅎㅎ

  4. 저도 약처방받았는데 그거말고 속이쓰리거나 위가아프면 양배추즙먹어요 그거먹으면 좋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양배추즙..!!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ㅎㅎ

    2. subcomment icon

      맛도괜찮은게잇으니까도전해보새요 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빨간음식 먹을 때 안먹어도 역류성 식도염이 6갤 부터 나타났어요 ㅠㅠ 어제 저녁6시부터 해서 지금까지 증상이 오래 가네요.. 자다깨다 반복해서요.. 지금 앉아서 핸드폰 하구 있는데 너무 졸리네요😭😭😭 약은 안먹고 있구 앉아서 2시간에서3시간 뒤에 누워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진짜 임신 쉬운거 아니네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