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세시 사십분 … 짜파게티 먹었습니다 😅

세시 사십분 … 짜파게티 먹었습니다 😅

불면의 최고조의 날입니다. 두시 전엔 잤는데…. 초기엔 괜찮다가 중기부터 수면패턴이 엉망이네요 평소엔 액상과당이나 합성향료 등때매 과자도 안 먹었는데😅 지금 짜파게티에 밥까지 말아먹고 지금 쇼파에 앉아있습니다… 🙃 처녀적엔 밤 11시-새벽2시 사이 건강을 위해서라도 꼭 지키며 잤는데 , 임신 후에 불면이 생겼네요.. 아이들한텐 이상이 없기만을 바랍니다 😣 다들 수면 괜찮으신가요??

댓글

21

  1. 저두불면증이뇨 ㅠㅠ잠안올때 공황같이 너무불안하던데 다들 어떻게 극복하시나요

    1. subcomment icon

      진짜 별의별 생각 다 나지 않나용?!?!! 언제는 지금 내가 뭔가 하늘에 떠있는거같고 중력을 거스른다 이런생각까지 날정도롴ㅋㅋ 생각이 많아지니까 몸이 붕 뜨는 느낌도 났어요. 극복 못 하고 그냥 지금의 호르몬을 따릅니다 🥲

  2. 저도 새벽에 비빔냉면해먹고 초콜렛먹고 도넛먹고 미쳐요 몸무게도 넘 뿔어있네요 ㅠㅠㅠ 저는 아침은 되어야 잠이오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후훗 저 요즘 세네시에 자서 여덟시면 꼭 일어나요 😂😂 눈이 쾡함돠. 몸무게 공감이요 저 8키로 늘었어요 ㅠㅠ

  3. 치즈넣어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짜게치라고 강추입니다 .. 치즈는 아가를 위한 양심이었고 제 붓기 예방을 위한 재료였달까요🤣

    2. subcomment icon

      그럼 저는 치즈 두개 넣겠어요ㅋㅋㅋㅋㅋㅋㄲㅋ

    3. subcomment icon

      물많이 넣을때나 치즈 좋아하시면 강추임돠 으캬컁

  4. 아니요 ㅋㅋ저거 ㅋㅋ이사진보시면 한번쯤 다해보셨을껄요~~ ㅎㅎ전 비빔면자주먹었어요~ 그시간에 ㅎㅎ 다 지나가는 일들인듯해요 입덧 변비 장애검사 통증 불면증 임당검사 부종등등~ 그리고 살~~ ㅋㅋ

    1. subcomment icon

      >___< 정말ㅋㅋㅋ 임신의 정석도 아니고.. 입덧 살 불면이 차례로 왔습니다!! 하하 🤣 (입체 촘파 부럽슴돠 제가 다니는 병원은 옶어서 못 해봤는데 그래서그런지 아가들 얼른 만나고 싶슴돠!! )

    2. subcomment icon

      저건초기에 찍은거예요 ㅎㅎ 저두 좀큰 입초는 7 월초예정ㅎㅎ얼굴이 궁금해요~~

    3. subcomment icon

      초기에도 찍을 수 있군용! 남편이 입체촘파 기대하고 정밀촘파때 따라왔다가 ㅋㅋㅋ 얼굴이 뭔지 팔다리가 뭔지.. 구분이 안가구 손가락만 보인다고 했던게 기억납니당

    4. subcomment icon

      ㅋㅋ저두 ㅋㅋ입초줄알구~기대해 이러구 갔는데 ㅋㅋ자꾸장기보여줘서ㅋㅋ한참뭔가 한적있어요^^

    5. subcomment icon

      압ㅋㅋㅋㅋㅋ 깜찍이 파파분께서도 기대하며 가셨을텐뎈ㅋㅋ “심장이야 심장!” 했는데 반응옶길래 의사선생님께 부탁해서 심장소리 좀 들려달라고했네여 😂

    6. subcomment icon

      ㅋㅋㅋ아~웃껴~~ ㅋㅋ

  5. 불면증이 너무 심해졌어요..또 낮에는 내내 자다가 저녁엔 못자거나 조금 자다 깨서 날새고 ㅠㅠ 완전 엉망..반복이에요..

    1. subcomment icon

      왑! 저랑 똑같으세요!! 저 일하면서 제가 졸고있을때가 있더라구요… 식겁했어요 😱 새벽에 자면 네시간 후엔 꼭 깨구요.. 오후에 한번은 꼭 졸게되더라구요.. 🥲 악순환입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세시 사십분 … 짜파게티 먹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