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팔로했어용 ㅎㅎ ttobok__이에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자라 세일해서 아기 옷 구매했어요 !

10월 출산인데 옷 사이즈를 잘 몰라서 구매 망설이다가 저렴하기도 하고 예뻐서 몇개만 구매해봤네요~~~!! 아직 이르지만 핫딜 뜰 때마다 하나씩 구매하고 있는데 다른 건 감흥이 크게 없었는데 옷사니까 너무 설레요 ㅎㅎㅎㅎ!! 같은 시기 출산이신 분들 준비 잘 하고 계신가용>_< 같은 시기인 분들 인스타 하고 계시면 공유하고 소통해요 !! 아직 개인 계정으로 같이 쓰고 있는데 소통하실 분 마구마구 아이디 알려주세요!
댓글
20

네! 저도 할게요~~!😊
너무귀여워요 😵 저도 팔로해써요!!

저도 했어용~~!!!

탈퇴한 유저
lovely_bam.e 팔로우했어용 ㅎㅎ

저두 팔로 했어용~~~😊😊
너무 귀여워요!!! 저도 자라 한번 봐야겠어요 ㅋㅋ

네네! 득템하세용!! 사이즈 없는 것도 많은데 귀여운거 좀 있더라구요!
저두 팔로우햇어요>_< @_hodduck_2

네에~저도 팔로 할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