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ㅎㅎㅎ 넘 축하드려요 부러워요 !! 여름이라 수영하면 넘 좋을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픈런으로 수영접수 성공했어요!! ㅋㅋ

7시부터 선착순인데 집에서 보이는데 6시에도 줄이보이더라구요....아...가도 못할것 같은데 걍 가지마까....하다가ㅋㅋㅋ도전이라도해보자 했는데 오예 마지막으로 원하는시간대에 된것이쬬!!!!!!! ♡ 구래서 오늘 하루 시작이 기분이 좋네용^-^
댓글
8

물에 둥둥떠다니는게 너무 재미있고 행복해욬ㅋㄲㅋㅋ수영은잘못하지만ㅋㅋㅋ그냥 물놀이위주로 하고오려구용!
오 임산부 수영 하시는거에요? 아님 그냥 일반클래스?

일반이용! 나라에서하는거라서ㅜㅜ임산부혜택이나 따로반우없는데 그냥 쉬엄쉬엄하려구요!!
축하드려요~ 다들 엄청 부지런 하시네요ㅎㅎ

ㅜㅜ수영안됐으면 집에서 퍼졌을꺼예여ㅜㅜ
축하드려요!!! 이 긴줄을 성공하셨다니 🙏🙏🙏🙏(박수박수!)

ㅋㅋㅋ이제좀자야겠어욬ㅋㄱㅋㄱ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