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방금 재검통보...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사🥲
어제 24주3일차로 임당 검사받으러 갔어요 20주 53kg 어제도 53kg이고 평소 아주 단것도 피하고 점심먹고 꼭 산책도 했는데 또르르🥲🥲 오늘 바로 다시 하기로 하고 4시간동안 4번 피뽑는 대장정하러 갑니다🥲 임당은 몸무게랑 상관없고 호르몬 작용때문이라네요 ..친구는 아이스크림 초콜릿을 달고 살았는데 통과했다며🥲 부디 재검은 통과되길 바라며🥲
댓글
15
아고 ㅜㅜ 진짜 화이팅입니담 ! 저는 기냥 임당검사하러가요 !이번주토욜...하 재검안뜨길 기도하고있어요 !!

안뜨실거에요 한방에 통과!!

복이맘님도화이티이잉 재검통과하실꺼에욥ㅁㅁ
저도 임당 재검 받았는데 정상 나왔어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ㅠㅠ 병원에서도 수치 높게나와도 너무 높은거 아니면 식이조절만 잘하면된다고 너무 걱정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오오 정말요~? 힘이돼요 ㅠㅠ 말해쥬셔서 감사해요 ㅠㅠ
재검은 통과하실꺼예요~ 복이맘화이팅

감사해요 첫번째 피뽑고 약머시는데 고역이에요 ㅠㅠ
ㅠㅠ 힘들어서 어떻게요 살도 하나도 안찌신것같은데 ㅠ 속상하시겠다 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