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서울에서 군산온지 1년 됐어용 ㅋㅋㅋㅋㅎㅎ 반가워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군산에 이사온지 2년 됐는데
군산으로 이사 온지 2년 됐는데 코로나로 인해 ㅠㅠ 교류가 많지 않았네요 서울 경기 오가면서 잘 불편함 없이 지냈는데 임신을 하면서 공유하고 같이 육아 고민 할 친구 있음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역이 군산이나 주변이신 분 올해 출산 예정이신 호랑이띠맘 있다면 친해져요 진짜 카톡방도 만들고 ㅋㅋㅋㅋ ㅎㅎ
댓글
21
저두 남원이에오 !! 반갑습니당 ☺️

반갑습니다 ❣️❣️❣️
저눈 익산이에용!! 생각보다 전북분들이 많으시네요🤗🤗

익산 :) 제일산부인과 정밀초음파 가려고요 ㅋㅋㅋ
저는 군산은 아니지만 전주에요☺️반가워용

전주! 반갑습니다 :) 친하게 지내요
저도 전주인데~ 반가워요 🙌

전주 반갑습니다 💕 산후조리원은 어디로 하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