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속눈썹 했어요~^^ 머리도 못하고 있어서 우울하기에 했는데.. 안정기 때에 머리도 해도 된다고 하는데ㅠ 할까말까 고민중이네요ㅠ 선팔할께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월 👧🏻예비맘이에요 ! 소통해요☺️
10월 출산예정인 딸 예비맘이에요! 아직 모르는거 투성이라 ,, 육아준비 , 준비물 이런거 같이 공유하고 소통해요 @hyun_princess 궁금한게 너무 많은 초보맘입니다 >_< 같이 육아 해내보자구요👍🏻 아 ,, 그 혹시 지금 안정기라고 하는데 미용 (네일, 반영구, 속눈썹) 하신 분계신가요? 기분전환이나 이런걸 너무 하고싶은데 ㅠㅠ,,,
댓글
10
선팔했어용~!😆 저도 패디랑 받고 싶긴한데 괜히 안될거같구ㅜㅋㅋㅋㅋ 고민중이예용ㅎㅎ
네일은 괜찮은거같아용 나중에 발톱도 자르기힘들고할거같아서 패디받고싶어요
저 속눈썹 연장했어요~ 네일은 몸에 흡수되는거 아니라 괜찮데요~ 반영구는 마취약때문에 아직 좀 무섭네여..
반영구는 안하는거같고욤 속눈썹은 마지막까지 하시드라고요 ! 네일은...거이머 막달쯤만안하는 ? 수술할때는 손발톱깨끝해야되나바요 ㅎㅎㅎ oh_ppaero<- 팔로햇숩니당 !!

정보감사합니다 ☺️ 맞팔할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