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의미한 임산부 뱃지

저 이제 6개월 들어가는데 지하철 버스 타면서 배려석에 제대로 앉은적 한번도 없고 양보 받은적도 없어요..다들 양보 잘 받으시나요? 핑크색좌석 잠시 앉는거 충분히 이해되도 앉으면 최소한 주변을 돌아봐야하는거 아닌가요..? 이거 왜 달고 다니는지 모르겠는데...ㅋ 제가 오히려 눈치보고 그러는거같아서 그냥 속편하게 택시타요..

댓글

14

  1. 저도 진짜 지하철만 타면 스트레스받아요...할머니 할아버지앉아계시는건 그래도 그나마 그래...하는데 진짜 젊은사람들이 안비켜주면 진짜화나고..어쩜저렇게 뻔뻔하지싶어요...정말뻔뻔한사람많아요...기가차요..근데 저는 너무힘들면 툭툭쳐서 비켜달라고한적있어요^^

  2. 이런거 보면 화가 나네요..와이프도 버스타고 가는데 비슷한 경험이 있더라구요.

  3. 그래서 전 걍 자리없으면 노약자석 가서 앉아요 노약자석도 임산부 앉을 수 있으니깐.. 진짜 한글 못읽는 문맹들 많아요 한국에 ㅎㅎㅎ

  4. 진짜 사바사인거같아요..어떤날은 남자분 앉아있어서 앞에 서있었는데 옆에 여자분이 도와주셔서 앉은적도 있는데 그 다음날은 젊은 여자가 핸드폰만보고 배려없더라구요 극과극ㅋㅋㅋㅋ출퇴근마다 진짜 괴로워요 ㅠㅠ 왕복3시간이라 힘들구요ㅠㅠ

  5. ㅋㅋㅋㅋ저는 안비켜주고 임산부 서서 가는 거 구경났는지 아저씨가 뚫어져라 쳐다보던데욬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무의미한 임산부 뱃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