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 드디어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오! 드디어 서울시 임산부 교통비 지원❣️

시행된다는건 알고 있었는데 정확히 언제부터 되는건지? 왜 말이 없지? 이러다 낳고 나서 생기는 건 아닌가 싶었는데 드디어 생기네요 😆❣️ 특히나 저희는 만삭때고 또 여름부터 시행되는거니 너무 좋아요 ! 근데 이번달에 출산하시는 분들은 너무 아쉬울 거 같네요🥲 특히 6/30일은 ... 또르르 1인당 70만원 지원 7월1일부터 시행 / 서울시 거주자 (6개월이상 거주) 버스, 지하철, 택시, 자차 유류비 사용 가능 신청기한 : 임신 3개월-출산 후 3개월 사용기한 : 출산 후 12개월까지 바우처 금액도 100만원으로 올랐고 또 첫만남 이용권 200만원, 부모급여, 아동수당 등등 지원이 많아져서 좋네요 교통비지원도 서울시만 말고 전국적으로도 다 시행되면 좋겠어요👶🏻

댓글

18

  1. 힝 지방사는 엄마는 넘 아쉽네요ㅡㅜ 첫만남같은거는 전국적으로 하면서... 지방이 사람이 더 없는데 출산지원도 못해주고

    1. subcomment icon

      그러니까요! 사실 서울보단 병원도 적고 교통시설도 안 좋을텐데 지방을 더 해줘야하는거 아닌가 싶어요 🥲 할거면 다같이 하징 ㅠㅠㅠ

  2. 오예 유류비 좋네요♡ 더 무거워지기전에 첫찌 많이 데리고 다녀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오예 😍👶🏻 진짜 이런 정책들 넘넘 좋아요 ! 아이쿠 첫째아가 있으면 몸이 힘들어도 제대로 쉬지도 못하실텐데 펭귄님 고생이 많으셔요😢 그래도 둘째 낳기전에 첫째랑 추억 많이많이 쌓으시길 바라요🥰

  3. 이거 넘 좋은거 같아요. 특히 저포함 우리 9월 베동님들 만삭때부터 시작해서 좋은듯 해요. 다른 지역으로도 빨리 확산되면 좋겠네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호빵이님 말씀처럼 저희는 만삭일 때 여름이잖아요 그러니 교통비 지원되면 편하게 다닐 수 있고 또 출산후에도 상처 잘 아물었는지 저희도 병원가고 아기도 병원갈텐데 그때도 완전 잘 사용할 거 같아요🥰 이 좋은 정책 다른 지역 임산부분들도 다 누리실 수 있게 언능 전국적으로 시행되면 좋겠네요👶🏻

  4. 경기도는 안되네요 ㅠ 과천이라 바로옆인데 😭😭

    1. subcomment icon

      전국적으로 해주면 좋은데 차별하는것도 아니궁 힝 경기도 임산부가 오히려 여기저기 다니기엔 더 교통비 많이 쓸 수도 있는데 언능 경기도도 시행되면 좋겠네요🙌🙌

  5. 요 위에 인터넷사이트도 자세한정보라 좋더라구요 참고할만하더라구요 ☺ 인터넷 신청이라 온라인신청도 5부제네요 ! 신청하실분들 참고하시면 될것같아요 좋은정보 공유 감사합니다 😄

    1. subcomment icon

      저도 혜즈니님 덕분에 참고해서 날짜대로 신청하려고용❣️ 이런건 또 마음이 급해서 딱 하는날에 신청해야지요 ㅋㅋㅋㅋㅋㅋ 히히 저야말로 링크공유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