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 귀여워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베이비페이스해봤어요~~♡

입체촘파 찍고 고민하다가 이럴때 추억으로 해보지 언제해보겠냐는 말에 저도 한번 해봤어요ㅎㅎ 근데 인터넷 후기에서 봤던 애기얼굴 같아요ㅜㅠㅋ 너무 기대를 했던걸까요?ㅎㅎㅎ그래도 잘생기고 귀엽게 나왔네욤ㅎㅎㅎ 베이비 페이스 하실분 추천코드 3Z6PUXM2 3천원 할인된대요~~~♡ㅎㅎ 3천원 할인받고 추억이다 생각하고 궁금하시면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댓글
6

감사합니다😊😊😍
어머나.. 너무 예쁜 아가네요!! 전 입체촘파가 예약하기 어려워 그럼 안하지 뭐 하고 쿨하게 넘겼는데, 이런 모습보면 다른 병원에서라도 할까 싶은 마음이 드네요 ㅎㅎ 너무 잘생기고 귀여운 아가에요☺️🥰

감사합니다ㅎㅎ 아가가 얼굴 잘보여줘가지구 너무 다행인것같아요ㅎㅎ~~~!!!😍
아이콩 뽀송뽀송해요☺️❣️ 아가가 초음파 사진부터 입술이 도톰하니 매력적인걸요?! 👶🏻 아기 얼굴들이 다 비슷하긴 해서 본 거 같은 얼굴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 정말 이때아니면 언제 이런걸 해보겠어요 태교 겸 재미로 하는거죠 뭐😆😆 저도 베이비페이스 신청해놨는데 언능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입체촘파도 보고 베이비 페이스도 보니 얼른 더 빨리 보고싶네용ㅎㅎㅎ 나오면 올려주세요 이쁜아가 얼굴 보고싶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