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0주엔 거꾸로 있다가 25주쯤에 배가 너무 불편해서 병원에 가서 봤더니 옆으로 누워있더라구요ㅋㅋㅋ 아마 그래서 자궁이 저 늘어나면서 불편감이 있었을거같다고ㅜㅜ 이번에 28주에 가니 이번엔 머리가아래로 잘 돌아가 있다고 하네요 갈때마다 바뀌네요ㅋㅋ 근데 이제30주 넘으면 아기가 커지면서 잘 안그런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역아되지 않으려면 고양이자세 미리 많이 해주래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옆으로 있대요
24주차 진료시에는 역아라고 했었는데 28주 4일에 가보니 옆으로 누워있다고 하네요 ㅎ 다리가 머리 위로 훅 지나가 있고 오른쪽 배에 머리 왼쪽배에 엉덩이가 있어요. 유연해서 괜찮다곤 하시는데 불편하지 않나 하는 걱정도 드네요. 28주 진료라 2주 후에 다시 보자 하실 줄 알았는데 4주 후에 병원에 오라 하시네요. 아기가 건강해서 그렇겠죠?
댓글
14

안그래도 고양이자세 연습해 볼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늘부터 바로 해봐야겠어요~
그냥 걱정말고 푹쉬세여ㅠㅜ비도오는데

네네😊 걱정은 별로 안한답니다~
지금 시기에 계속 자세변화 있을수 있대요!! 걱정마시고 지내세요^^

네, 태동도 강한 거 보니 건강한 것 같아요 😊
아가들 이 시기에 호기심도 많고 이것저것 하면서 노느라 자세도 계속 바꾼대용 탯줄도 감고 손이랑 발도 꼼지락 거리면서 폴더 자세도 하고 어른들이 보기엔 불편한 자세일 수 있어도 아가들한텐 모든게 지금은 장난감이라서 이리저리 움직인다고 하니 넘 걱정마셔요👶🏻😀 그리고 말씀하신것처럼 위험하다 생각하셨음 의사쌤께서 바로 오라고 했거나 아님 눕눕하라고 했거나 입원하라고 하셨겠지용 알콩이 너무 건강할테니 걱정마시고 맛난거 잘 챙겨드시면서 예쁜날 보내셔요❣️

이벤트 크게 없이 자라주고 있는 것만 해도 넘 좋아요. 뽀끼맘 님 댓글 읽으니 맘도 놓이고 감사하네요 😍
저희애는 갈때마다 엎드려 있다 했는데..ㅋㅋ 그냥 그런갑다 했긴 했어요 ㅎ 병원에서 선생님이 그냥 크게 먼말을 안해서 ㅋㅋ 괜찮겠지 생각했는데 ㅋㅋ 저도 26주에 갔는데 한달뒤에 오라셔서 31주에 병원 가는데. 건강 하니까 구런거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해야져머ㅠㅋㅋ 제 친구도ㅠ큰일 없음 병원 자주 갈필요없다 하고 ㅋㅋㅋㅋㅋㅋ

아가 보러간 지 얼마 안됐는데 또 보러 가고 싶네요. 한달은 금방인 거 같으면서도 길어요 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