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다들 어떻게지내고계신가요??

저는26주차 초산모에요. 중기들어서서 초기때 먹덧으로 일찍 몸무게증가해서 요세는 식단조절하면서 지내고있습니다. 근대 가슴도커지고 배도나오고 엉덩이고커지고 하는 제모습이 샤워할때마다 거울보면 너무 우울해져요ㅜㅜ임신후에는 사람들 만나는것도 자신감떨어지구ㅜㅜ사람 많은곳가는게 싫어졌어요ㅜㅜ 그렇다고 집에만 있자니 너무우울하고 누구라도 만나서 수다떨고싶은데 어딜 돌아다니기도 자존감이 낮아져서 또 싫고ㅜㅜ 거의 신랑이랑있고 가끔 가족들만나면서 지내내요ㅜㅜ 임신전에는 예쁜옷맘껏 입고 돌아다니는게 나름의 힐링 이었는데 요세 우울하네요ㅜㅜ 그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면서 지내야겠죠?ㅠㅠ

댓글

7

  1. 저 며칠전에 임신하니 내몸도 마음대로 안되고 컨디션 조절도 힘들어서 울었어욬ㅋㅋㅋㅠㅠ 그래도 임신이 된건 축복이고 소중한 경험이니까 애기 낳고 열심히 다이어트 하면 되겠죠 너무 우울해하지 말자구요!

  2. 저는 화장하는거 진짜 좋아하는데 임신 후 피부가 건조해진건지 무조건 다 떠서 사람만나기도 싫더라구요 😢 그냥 혼자 집에서 이것저것 집안일하거나 남편이랑만 노는거같아요

  3. ㅠㅠ다들 같은 맘이네여 현실은 숨차서 오래걷지못하느뉴ㅠㅠ

  4. 저도 뿡뿡님의 그 마음 백번천번 이해해요😢 다른 임산부들은 배만 쏘옥 예쁘게 나오고 살도 안쪘던데😭 나만 딩굴딩굴 굴러갈 거 같고ㅋㅋ 가슴도 초코파이처럼 착색되고 겨드랑이도 심각하고 튼살도 신경쓰이고 배때문에 다리도 안 보이고 벌써 할머니 된 것처럼 계단도 봉잡고 올라가야하고 조금만 걸어도 숨차고 예쁜옷도 입고 나들이도 가고싶은데 땀도 나고 배때문에 예쁜옷도 안 맞고 휴우😮‍💨 이래저래 우울해질때가 있지만 그보다 더 값지고 예쁜 아가가 우리에게 왔잖아요🥰👶🏻 그리고 출산후에 살도 빼고 관리하며 예쁘게 아기랑 커플룩 입고 나갈 생각하면 넘 재밌을 거 같지 않나요?! 😉 지금이야 달라진 내 모습때문에 밖에 나가기도 꺼려질 수 있지만 출산후엔 나만 바라보는 아기로 인해 더더욱 외출이 어려워지고 잠도 내맘대로 못자고 피폐해질 수 있어요 😔😔 그러니 그나마 배고플 때 맛난거 먹을 수 있고 잠도 졸리면 낮잠잘 수 있고 할 수 있는 지금을 즐겨요 우리🧡 나갈 수 있을 때 많이 나가서 꽃도 보고 예쁜 구름도 보고 디저트가 맛난 카페가서 힐링도 하고 친구들도 많이 만나두셔야 그 힘을 가지고 육아를 하지 않을까요? 그리고 누군가에겐 뿡뿡님과 제가 너무나 부러울 수 있는 사람이라는 거😍 그것도 기억하면서 감사한 일들을 생각해보면 우울한 기분이 조금은 사라질거예요!! 우리 조금만 더 힘내보아요 뿡뿡님의 예쁜 임신기간을 응원할게요🌷

  5. 저도 갈수록 팽귄처럼 되어가는 절 보며 놀라네요 ㄷㄷ 점점 얼굴도 동그래지고.. 그냥 한때다, 출산후 빼면된다 하는 마음으로 버티고잇어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맘님들 다들 어떻게지내고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