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유수유 할거라 일단 2개만 사놓으려고요 더블하트나 유미로 사볼까해요 출산하고 상황봐서 더 사려구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젖병
다들 젖병,젖꼭지는 어떻게 준비했나요?🥲
댓글
13
저는 스와비넥스 pa 두가지 사이즈로 6개씩사두고 꼭지는 더블하트로 준비해뒀어요
저는 초유먹이고 분유바로 시작할꺼라서 닥터브라운 4개 구매 했어요! 안물수도 있다고해서 2개 먼저 사용해보고 잘물면 나머지 2개도 개봉할꺼고 , 만약 안물면 새거는 팔고 헤겐으로 바꿀까해요 그리고 젖꼭지는 개월수(단계)에 맞게 그때그때 구매하면되서 미리 사지는 않았구요 젖꼭지는 3개월 젖병은 6개월 마다 교체 권장 하더라구요
더블하트 작은걸로ㅎㅎ 근데 젖병 교체시기가 3개월이래요. 많이 사둘 필요 없으욥
유미 3개 준비했어요 꼭지는 나중에 더블하트로 할까 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