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영양제 드시는거 담당샘께 여쭤보세요. 전 너무 속쓰려서 마그네슘 끊었더니 바로 좋아졌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속쓰림#
낼이면26주 달리고있습니당 😆 어제부터 속이계속쓰리네용 ㅠㅠ 초기부터 먹덧이여서 음식안먹음 속이아팠는데 음식을먹어도 속이쓰리는건 왜그런걸까요?
댓글
7
배가 나오면서 위를 압박하니까 위가 눌리면서 위산 역류 하는 경우 타는듯한 속쓰림이 생길수 있는 걸로 알아요. 저도 너무 속이 쓰려요. 카페인 초콜렛등이 안좋고 음식을 먹은뒤 꼭 1시간 이상은 앉아있다 누우셔야 해요. 그밖에 임산부 속쓰림 다스리는 법 검색하시면 도움이 되실거예요

너무감사해용 👏🏻타는듯한속쓰림 맞아용 ㅜㅠ 초콜렛도 조금씩먹긴하는데 안먹어야겟군용
저도 속쓰림에 구토감도 다시 찾아왔어요ㅠㅠ 의사쌤이 출산하면 당일날 모든 증상이 다 사라질거라고ㅋㅋㅋㅋ 위로아닌 위로를 하더라구요.

술마시고도 이런속쓰림없었던거같은데 ㅠㅠ 속이타들어가는 느낌이네용 출산까지 딱 99일남았네요.ㅋㅋㅋㅋㅋ 속쓰리고 구토감 저도그래요 ㅠㅠ 떡잎이이맘도 힘내시고 화이팅해용 👍
그러게여 이제배가.땡기기까지하고 ㅠㅠ 만삭땐 더힘들어지겠어요 엄마되는게 이렇게힘든줄몰랐어요 우리화이팅해요 히히❤️
담당쌤이 시기에 다시 초기입덧처럼 입덧현상/속쓰림 있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 참 임신, 출산,육아는 끝없이 힘들지만 조금만 더 화이팅해보아요 ㅠㅠㅠ 그래도 맛나고 영양 있는걸로 잘 챙겨드시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