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백일해주사 맞았어요~

오늘 정기검진 날이었는데 백일해주사 맞았어요. 담당 선생님이 저랑 남편 둘 다 맞는게 좋다고 하셔서 맞고왔네요. 29주에요! 찾아보니 맞고 몸살같이 아프시다는 분들도 있는데 저랑 남편은 아직까지는맞은 부위만 좀 뻐근?해요~ 양가 부모님들도 맞으라고 할지는..아직 잘 모르겠네요. 백일해주사도 맞고 오랜만에 아가 초음파도 또 보니까 출산이 점점 다가오는거 같아 떨리네요ㅜㅋㅋ

댓글

3

  1. 전 지금26주인데 저도 29주중에 남편과 함께 맞으려고욤ㅋㅋ

  2. 주사 맞는 날 당일엔 그나마 괜찮고 다음날부터 아프다고 하던데 부디 호빵이님, 그리고 남편분 두분다 안아프시길 바랄게요🙏 저는 다음주에 맞는데 살짝 무서워요 게다가 생일에 맞는데 생일에 아플까봐 ㅋㅋㅋㅋ 맞아요 입체초음파보고 백일해주사도 준비하고 그러니 이제 진짜 출산이 얼마 안남은 거 같아 설레면서도 또 출산후기보면 무섭기도 하고 만감이 교차해요 😍😭😍🥲 그래도 우리 즐거운 마음으로 준비해서 아기 잘맞이해보아요 :)

  3. 저도 엇그제 맞고왔는데 어제 팔을 못들겠고 서럽더라고요 ㅜㅠ 몸에 기운이 하나도 없고~~날씨 탓인가 했는데 백일해 증상이엇나보네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오늘 백일해주사 맞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