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29주5일)신랑이랑 건강협회 가서 저렴하게 맞앗어용 ㅎㅎ둘이하면 10인데 건강협회가서 6.8에 맞앗네요 히히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주사 언제 맞으시나요?
의무적으로 맞아야 하눈것 같은데 권장시기가 다 달라서요~ 언제쯤 맞으실건가요?
댓글
12
저는 29주5일 진료때 남편이랑 맞았어요!
31주에 병원가는뎁 의사쌤이 그때 부모 둘다 백일해주사 맞자고 하더라구욥
전 29주인데 오늘 맞았어요!
27주에서 36주에 맞으라고 팜플렛에 써 있었어요 저는 29주에맞음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