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결정 ㅠㅠ

평소 작고 마른편에다가 식사량이나 운동량도 어느정도 신경쓰는 편이었어요! 26주 체중도 45->50으로 5키로 증가한거라 무난하구나 생각하고 임당걱정 안했는데 ㅠㅠ 검사하니 155 재검 나왔네요! 다음주에 내분비내과로 재검하러 가야하는데 걱정돼요 ㅠㅠ 혹시 임당 재검 잘 넘기신분들 좋은 팁좀 있을까요??

댓글

8

  1. 저도 임신후 체중이 2-3kg정도 불었고 매일 1시간이상 걷기도 하고있고 야식.간식도 안좋아해서 통과하겠지 하고 검사받았는데 142로 재검대상이었구 재검에서도 2번은 수치 인 ,2번은 수치아웃이라 임당확정되었어요 ㅠ0ㅠ 임당은 진짜 호르몬문제라...부디 보보님은 통과하셨음좋겠어요! 이여름에 과일을 못먹는게 너무 고통이네요😂😂

  2. 야채-단백질-탄수화물을 먹어요~ 30분 산책은 필수에요~ 그리고 저녁7시넘어가면 아무것도 안먹어요 정배고프시면 물마시세요~

  3. 잠잠잠을 푹자공 밀가루 빵 섭취금지!

  4. 당이랑 체중이랑 상관이 없균여ㅠㅠ

    1. subcomment icon

      호르몬의 문제라니..ㅠㅠ 재검때는 잘 통과했으면 좋겠어요

    2. subcomment icon

      잠을 푹자는게 중요하대여!!

  5. 전 재검 2주뒤에 했는데 식단 심하게는 아니고 조금 관리했어요 저녁을 너무 늦게 먹지않고 배달음식이랑 과일은 피했어요 임당 확정되면 출산후에도 당검사해야한다는 말 듣고는ㅠㅠ 좋은 결과있으실거에요!!!

    1. subcomment icon

      넵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