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짜있어도 포트 필요해욤 끓인물 사용해야 하거든용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포트고민
설레발치느라 당근으로 브레짜는 일찍이 업어왔어요 ㅋㅋ 목표는 혼합수유에요(아기가 따라줄지 엄마 몸이 따라줄지는 모르지만요..ㅋㅋ) 주로 모유 주면서 하루에 한두번 분유도 줘볼까 싶은데 분유포트가 꼭 필요할지 잘 모르겠어요. 살다가 어 모유 안나온다 싶으면 살지 브레짜 있으니까 필요없을지 그래도 미리 사놔야할 템인지 잘 분간이 안가욥 ㅠㅠ 베동님들 분유포트 미리 준비해놔야할까요..?
댓글
10

전기주전자는 이미 있어서 더 고민이에요 ㅠㅠ ㅋㅋ 답변 감사합니당!!
저는 출수형 살려구요 ㅠㅠ손목이 너무 안좋기도하구.... 브레짜도 물 한번 끓여넣어야한다니까 필요할거같아요 ㅎㅎ

저도 벌써부터 손목이 덜그럭거리는 느낌이에요;.; 출수형 좋아보이긴 하더라구요
브레짜는 물 끓여서 넣지 않아도 되나요?? 뷴유 제조기들 중에 끓여서 넣어야되는 제품들은 필요하다더라구요!

물 끓이는 용도로만은 전기주전자가 이미 있어서요 ㅠ 정수기에서도 100도씨 물 나오고..ㅋㅋㅋ 아이템 욕심은 많아가지구 이것더것 있나바여 ㅋㅋ
저는 분유포트는 사려하는데 ㅎㅎ 전에 기능있는 포트 쓰니까 차마시고 할 때 좋아서 분유탈때 안 써도 괜찮을 것 같아요 ㅎㅎ

그러게요 차도 자주 마시고 하는데 혹하네요. ? ㅋㅋㅋ
나중에 보리차 먹을때도 좋대여!

오 보리차 ㅋㅋㅋ 좋네요!! 애기도 잘먹을꺼같아요 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