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18주부터 제대로 느꼈던거 같아요! 이제 20주인데 남편이 손 올려도 움직임이 느껴질정도에여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태동 느끼시나요?
오늘로 딱 20주 0일이에요. 18주부터 태동 느끼는 분들도있던데 저는 이게 태동인지.. 가스가 차서 부글거리는지 모르겠는 느낌정도만 있어요. 딸이라 얌전한건지.. 병원진료는 21주에 가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ㅎㅎㅎ 다들 태동 잘 느끼시나요?
댓글
16
저는 16주차쯤 확실히 느끼고 18주부터는 육안으로 보여요ㅎㅎ
전 18주에 이게 태동인가? 하다가 19주 들어서면서 남편이 배에 손 올려놨는데 뽀록뽀록 하고 방울터지는느낌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태동이더라구여~!!! 앞으로 더 잘 느껴질거 같아요!!
그 전엔 이게 뭐지? 하는 느낌, 18주 3일부터는 손대고 아빠도 느껴질 정도로 태동 느끼고 있어여ㅎㅎ 한 번 느끼고 나니 매일 배에서 난리나는 게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ㅋ 귀여워요!!
전 둘짼데요. 첫째때는 30주 거의 다되서 처음 태동 느꼈어요. 제가 좀 둔한게 있는건지.. 둘째는 16주부터 느껴지네요 ㅎㅎ 이게 태동인지 아닌지 모르는 경우도 많은거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