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 태동 느끼시나요?

오늘로 딱 20주 0일이에요. 18주부터 태동 느끼는 분들도있던데 저는 이게 태동인지.. 가스가 차서 부글거리는지 모르겠는 느낌정도만 있어요. 딸이라 얌전한건지.. 병원진료는 21주에 가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ㅎㅎㅎ 다들 태동 잘 느끼시나요?

댓글

16

  1. 전 18주부터 제대로 느꼈던거 같아요! 이제 20주인데 남편이 손 올려도 움직임이 느껴질정도에여

  2. 저는 16주차쯤 확실히 느끼고 18주부터는 육안으로 보여요ㅎㅎ

  3. 전 18주에 이게 태동인가? 하다가 19주 들어서면서 남편이 배에 손 올려놨는데 뽀록뽀록 하고 방울터지는느낌이 강하게 느껴졌는데 태동이더라구여~!!! 앞으로 더 잘 느껴질거 같아요!!

  4. 그 전엔 이게 뭐지? 하는 느낌, 18주 3일부터는 손대고 아빠도 느껴질 정도로 태동 느끼고 있어여ㅎㅎ 한 번 느끼고 나니 매일 배에서 난리나는 게 느껴지더라고요ㅋㅋㅋㅋ 귀여워요!!

  5. 전 둘짼데요. 첫째때는 30주 거의 다되서 처음 태동 느꼈어요. 제가 좀 둔한게 있는건지.. 둘째는 16주부터 느껴지네요 ㅎㅎ 이게 태동인지 아닌지 모르는 경우도 많은거 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