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는 16주부터 느꼈다는데 18주 넘어서야 저는 손대보고 처음 느꼈어요. 20주 넘어서 느끼시는 분들도 많다니 곧 느끼실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언제 ㅜㅠㅠ
18주 4일인데.. 태동이 없네요. 아직 느끼기엔 이른가요..? 의사쌤이 18주부터 느껴질 거라 했는데… 괜히 걱정되네요^^;;
댓글
15
저도 18주2일 되엇는데 태동못느꼇어요ㅠㅠ
저도 주변에 빠르면 18주 19주에도 느낀대는데 없어서 언제 느끼나했는데 선생님 말씀처럼 정말 20주 딱 접어들 때 자려고 누웠는데 느꼈어요 ㅎㅎ 처음엔 또 이게 태동인가 싶었는데 꿀렁 하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ㅎㅎ
저는 19주부터 느꼈는데 너무 활발해서 움찔거리게 되네요..!ㅎㅎ 결국 태동은 느끼게 되어있으니 기다리고 계시다면 걱정보단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시면 마음 편하실거예요💕
저도 18주인데 아직 제대로 못느꼈어요 ㅠㅠ누워있으면 좀 꼬물꼬물 거린다? 느꼈는데 태동인지 모르겠어요 ㅠㅠ 선생님도 20주차부터 태동을 느낄거라고 하셔서 그냥 기다리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