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년차 캠퍼...쌍둥이 갖고 올해 한번도 못가서 몸이 근질근질 해 죽겠는데... 올해 개시하려고 새로산 타프도 못치고 애기들 낳고 언제 캠핑하나 울적합니다ㅋㅋ 단태아면 종종다닐텐데.. 무거운거 들지마시고 잘 쉬다 오세요 부럽습니다ㅎ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캠핑 자주다니시나요~?
저희부부는 코로나19때 다들 캠핑다닐땐 먼산보고 있다가..임신하고나니 캠핑에 꽂혀서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임신하면 캠핑이 힘들어 정리하던데..우리부부는 반대로 가게되었네요 ㅎㅎ 아내가 임신하니 할수있는 취미가 많이없어 자연을 좋아하는 아내 취향에 맞는 듯 합니다. 물론 저도 좋구요 ㅎㅎ 무리되지 않을까하는 걱정은 있지만요!
댓글
12

단태아라 감사해야하나요 ㅎㅎ 기쁨이 두배실거에요 좋은말씀 감사해요!
저희는 코로나기간 작년여름엔 오토한번갔었구, 겨울엔 시골밭에서 장박했어요^^ 저희도 캠핑 10년차라서^^ 이젠 손발이 척척ㅎ아이태어나면 빨리같이가곱네요♡

저희도 아이기다리면서 이것저것 해보고있어요 ㅎㅎ 10년차라니..저희도 열심히다녀봐야겠어요~

한 2년가까이는 캠핑장비 꺼내볼수없겠지만..... 아가데리고 캠프닉이라도 갈까봐요ㅎ 아직 그러기엔 시간이^^ 행보크한 상상해봅시다^^
올해 두번 다녀왔어요 힐링되고 좋아요>_

많은분들이 다녀오셔서 마음이 좀 놓여요 ㅎㅎ
캠핑 너무 좋죠 임신전부터 캠핑 한번씩 다녔었는데 확실히 임신후에는 금방 지치고 화장실을 너무 자주 가서 그게 좀 불편했지만 캠핑가서 계속 움직이는것도 아니라 휴식하기 좋아요

캠핑장 고를때 깨끗한 화장실이 제일 중요시 해야할듯해요. 감사해요~
캠핑 넘 좋죠~~!! 자연 속에서 힐링도 되구요 ㅎㅎ 되도록 짐싸는 거라든지 밥하는 거 많이 도와주시고 편히 누울 수 있는 에어매트 많이 팔더라구요 임산부는 앉을때나 누울 때 부드럽지 않우면 금새 배길 수 있으니 그런것 잘 챙겨가서 1박정도는 무리 없지 않을까요?? ㅎㅎ 배 더 나오기 전에

저희는 에어매트 스패로우꺼 샀어요 ㅋㅋ 맥시멈으로 ㅋㅋㅋ

자충매트랑 집에있는 매트로 하는데 에어매트도 고려해봐야겠어요 ㅎㅎ 꿀팁 감사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