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아프면 심각한거같은데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 통증 다들 괜찮으신가요?
18주 2일 되었는데 어제 출근하고 30분만에 갑자기 배가 칼로 찢어지듯 너무아파서 쓰러지고 난 이후부터 오늘까지도 계속 배 안쪽이 땡기는느낌이 너무 심해요ㅠㅠ 가만히있으면 살살 땡기다가 청소를한다던지 조금 움직인다 싶으면 명치쪽까지 너무 땡겨서ㅠㅠ 어제 병원갔다 담당쌤 급하게 응급분만가셔서 결국 진료는 못봤는데, 저녁에 태동을 또 느끼긴 했거든요.. 괜찮은거 맞겠죠? 다들 배통증은 그냥 땡기는정도셨다 하셔서 걱정되네요ㅠㅠ...
댓글
3
찢어질듯 아픈 정도면.. 심각한거 아닌가요? 병원 꼭 가보세요! 담당의사가 중요한가요..!
저도 18-19주에 배 엄청 땡겼어용 밤에 자다가 깰정도로요 ㅠㅠㅠㅠ 19주에 한 번 춈파 보고 잘 있는 거 확인하고나서야 안심 되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