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부르면서 음식을 많이 못먹어요 효소먹어도될까요?

20주차가넘어선부터는 배가 눈에띄게 크게 나오고 소량만 먹어도 배부르고 더부룩하고 배고파서 더 먹고싶은데 먹지도 못하고 배땡기고 아파서 또 힘들어하구 미치겠어요 30주되면 어떨지 넘 궁금해져요 무섭고 두렵고 지금도 배가 찢어질꺼처럼 공간이 없는데 더더 커질꺼고 많이 안먹어도 소화안되서 쩔쩔맬꺼고 ㅜㅜ 어제부터 인터넷으로 효소주문해서 먹고 있는데 효소 먹는거 괜찮을까요??의사쌤이 시크해서 이런거 일일이 물어보는게 민망해서 못물어 보겠더라구요

댓글

4

  1. 저도 평소먹던 양의 반만 먹어도 속이 체한거같이 불편해서 너무 괴로워요 ㅜ 지금 18주찬데 16주때부터 심해진거 같아요 ㅜㅜ 가슴 바로 아래 명치에 뭐가 걸린 느낌이랄까...ㅜ 제 식도를 꺼내서 한번 싹 씻고 싶어요 ㅜ 그래서 저도 효소 주문해봤어요 먹고나서 좀 편안해졌으면 좋겠는데 ㅜㅜ 입덧도 길게 안해서 난 괜찮나 했는데 이렇게 소화불량이 발을 잡네요..

  2. 저희 와이프도 과식할땐 한개씩 먹더라구요 임신전에는 자주먹었는데 임신하고는 가끔 소화안될때 한포씩 먹는 것 같아요!

  3. 저도 그래요 조금씩 자주 먹어요 전 2시간마다 배가 고파요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아~~그래요???^^열심히 챙겨먹어야겠네요 감사합니다~~~진짜 힘들어 죽겠어요 흑흑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배가 부르면서 음식을 많이 못먹어요 효소먹어도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