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9주 둥이맘 출근룩🤰

29주 둥이맘 출근룩🤰

어제는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무서워서 집콕만했는데요^^♡ 오늘은 다행이 비가 그쳐서 핑크핑크 원피스 선택해서 입고 출근해요~😊 둥이맘은 오늘도 열일 중~ 집에만 있으면 살짝 심심하고 답답해서 몸이 너무 아프지 않거나 날씨가 무섭지 않으면 되도록이면 출근하려고 해요~ 오늘 날씨도 꾸리꾸리하지만 출근룩만은 화사하게~~~ 핑크핑크로 골라 입어 보았어요 어떤가요? 다들 임부복 어떤 걸 입고 계신가요? 저는 배가 너무 많이 나와서 스판 또는 제일 큰옷 찾아야해서ㅋㅋㅋ 스판기 없는 옷 몇벌 샀다가 실패해서^^;;; 임부복 구매하는게 쉽지 않네요😅😅😅 처음이자 마지막 일 것 같아서 임신기간동안 임부복도 이쁜걸로 입고 싶은 둥이맘의 마음이~~~ ㅋㅋㅋ느껴지시나요?😆😆😆 오늘 하루도 더위 조심 건강에 유의하셔요~~~♡

댓글

12

  1. 화사해보이고 시원할거 같아요! 저도 나갈땐 원피스만 입어요 ㅎㅎㅎ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여름엔 원피스가 짱인 것 같아요^^♡ 원피스만한 옷이 없는 것 같아요😊

  2. 여름이라 원피스가 짱인것같아요 ㅋㅋ 회사하니 이쁘네요^^ 원피슥 훌렁훌렁 가볍고 편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여름에 한벌로 입을 수 있는 원피스가 시원하고 입기도 편하고 좋아요~~~^^ 훌렁훌렁 가볍고 벗기도 편해요♡

  3. 화사합니당😀👍둥이맘님 대단하셔용!!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호강이맘도 멋쪄요👍👍👍

  4. 임신했으니 펑퍼짐한거 잔뜩입어보려규여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맞아요 편하게 완죤 좋져^^ 집에서 펑퍼짐한 옷 입고 출근할때는 그래도 조금은 임산부라도 이뻐보이고 싶은 마음에^^;;; 외출복은 큰 옷으로 화려한 거 조금씩 발견하면 구매하는 것 같아요

  5. 옷이 화사하네요 ^^ 저도 임신하고는 초중기에 출근할땐 임부용청바지도 입었는데 요즘엔 원피스를 선호하는편이에요 😀

    1. subcomment icon

      저는 화사한거 좋아해요😊 저는 바지를 못 입어서요^^~원피스를 더 좋아해서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9주 둥이맘 출근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