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하고 나서 하시는거 낫지 않을까요? 눈썹문신할때 마취크림도 바르고 받으면서도 아프던데 조금만 참고 출산 후에 받는게 좋지 않을까 싶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눈썹문신
27주인데 눈썹문신 하고 싶은데 해도 될까요?
댓글
6
마취약도 안 좋고 피부가 아물때 어떤 부작용이 생길지 몰라서 안된다고 들었어요 정말 너무너무 하시고 싶으시다면 담당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과 상담하시고 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좀만 참았다하셔용 ㅎㅎ ㅠㅠ 컨디션안좋으면 잘 안아물고 약도없어용.. 피도많이난대요
만삭 둘찌가지신분은 하시더라구여
문신하면 잉크가 혈관을 통해서 몸속에 돈다고 하던데.. 지금은 아기랑 혈액을 공유하니 좀 참아도 되지 않을까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