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방 꾸며보고 있어요 😉

아기방 꾸며보고 있어요 😉

아기용품이나 가구 글이 보여서 저도 현재 진행상황 공유해보아요 😉 신혼집 꾸밀때 옷방으로 할까 하다가 남편의 선견지명(?)으로 게스트룸으로 놀고있다가 이제 아가방이 되어 하나씩 차곡차곡 모으고있어요 ☺ 첨엔 잘모르고 SS매트리스 위에다가 범퍼침대만 덜렁 올려놨는데 나중에 유튜브로 아기침대랑 기저귀 갈이대 알게되고 추가하니 방이 좁아서 아기옷장 둘곳이 없더라구요 🥲 그래서 아기침대랑 기저귀갈이대 쓰다가 두개 빠지면 아기옷장이랑 책장 사려구요.. 그 전까지는 어떻게든 트롤리나 침대 아래 이런곳에 아기물품 수납하려구요🤔 확실히 임신하니 제가 입고 하는것은 관심없고 아기물품에만 눈길이 가네요 ☺ 근데... 저렇게 아가방 해놔도 결국 거실도 결국 아기물품으로 점령 당할것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 베동님들은 아가물품 잘 준비하고 계신가요 ?

댓글

19

  1. 넘 이뻐요^^ 하늘색인 걸 보니 아들맘이신가봐요ㅎㅎ 저도 미리 해치워버리는 성격이라 아가방 거의 완성해놨는데 아직 데코를 안했거든요. 헤즈니맘님 사진보고 저도 하늘색 데코를 좀 해보려구요~ㅎㅎ

  2. 우와 저도 방 하나만 더 있었어도 아기방 만들텐데 ㅠ 방이 하나라서 ㅠ

    1. subcomment icon

      그러시군요🥲 저는 최대한 저 방만 채우려고 하는데 베란다 수납장 다 아기용품으로 채워지네요 ㅜㅜ 제가초산이라 막 사대서 그런지.. 아기 물품이 왜이렇게많을까요?! 😅

  3. 꺄아 아가가 너무 좋아할 거 같아요 :) 조리원 저리가라 할 정도로 좋네요 히히😍 국민템들이 여기저기 보이니 것도 재밌어요 ㅋㅋ 그리고 거실이 점령당할 거 같은 기분 저도 들어요 ㅋㅋㅋㅋㅋ 아니 아기 한명인데 벌써 성인 2명보가 짐이 많은 거 같은건 제 착각인가요? 거실은 물론 맘마존, 그리고 아기용품까지 여기저기 벌써 아기의 지분들로 가득차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잘몰라서 국민템위주로 채우고있네요 😊 아직 거실은 아기집느낌 없는데 곧 그렇게 되겠죠?ㅎㅎㅎ 🤔

  4. 우왕~부지런하시네요^^♡ 저는 아기방 꾸미고 싶은데 엄두가 안나요^^;;;

    1. subcomment icon

      일벌려서 사부작 거리는 스타일이라 출퇴근하는 와중에도 한창샀네요 😄 이제 일도 쉬는데 오히려 저기서 스톱되었어요 ㅋㅋ😗

  5. 우와! 넘 귀엽고 예뻐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사진엔 안보이는데 좌측에 창가 천장에 구름모빌이랑 열풍선 종이 모빌 달아놨는데 바람에 돌아가고 넘 귀여워요 😍 적은돈으로 낼수있는 귀여움!!!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