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수트용ㅋㅋ 우주복은 외출용이죠? 접종때 입히는거같던뎅 전 그냥 접종땐 내복 입혀가려구요ㅋㅋ 우주복은 주사맞고 우는데 똑딱이채운다고 애 바로 못안아준다하시길래..ㅠㅠ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슈트?베넷우주복?
바디슈트를사는게나을까요 베넷우주복을사는게나을까요?
댓글
7
바디슈트 준비했어요~ 그게 편하다고하더라고요
저두 정보같이 얻어가네용♡ 감사해용ㅋㅋ
우주복은있어야죠 그래도 비중을 바디슈트에두시란것같아요~ 베넷우주복보단 그냥 내복겸쓸우주복 외츌복쪽으로~~

아항 감사합니다
바디슈트요~~ 어딜가나 다 그얘기더라구요~~ 우주복보다 편하다고~

태어나는게가을에서겨울인데바디슈트는다리 뚫려있어서갠찮을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