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요 ㅠ

매일 밤에 3~4번정도 화장실 가는건 이제 익숙해졌는데..이번주부터 낮에 일할때도 물 조금만 마셔도 금방 화장실을 가야할 정도에요.. 이틀 전부터 회사에서 회의가 길어지면서 소변을 몇번 참았더니 오늘 갑자기 허리쪽이랑 골반 통증이 오는데 방광염인가 걱정되네요 ㅠㅠ 저랑 비슷하신 분 있으실까요 ....

댓글

11

  1. 저도 정말 중기 되면서 잦아졌만 무조건 새벽에 1번, 심하면 3번...

    1. subcomment icon

      네 저도 그래요..이제 밤에 일어나는건 익숙해졌네요..ㅎㅎ

  2. 저도 밤새 들락날락하느라 잠도 잘못자고 죽겠네요ㅜㅠ 낮에 회사에서도 장난 아닌데 언제쯤 괜찮아질런지ㅜㅠ...같이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네네~~ 화장실 가는거 절대 미루지 말아야겠어요!!같이 홧팅요~~♡♡

  3. 잔뇨감이나 소변 보실 때 통증 없다면 방광염은 아니에요! 아기 위치에 따라 방광이 눌리면 화장실을 자주 갈 수 있다고 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네..이제 물 마시기도 겁날정에요... 아기 위치가 아래쪽에 누워있다고 했는데 그래서 더 그랬나보네요..감사합니다 !!

  4. 임신중에 화장실 참으면 방광염 오기 쉽다는 글을 본적 있어요ㅠㅠ 일하시면서 화장실 다니는거 쉽지 않죠 정말… ㅠㅠ힘내세여!

    1. subcomment icon

      네..제가 임신전에 습관적으로 소변을 참는 버릇이 있었는데 요즘 임신하고도 또 그러고 있네요..감사해요!!

  5. 저도 그런적 있어요ㅠㅠ 갑자기 엄청 마렵고 다녀왔는데 또 마렵고.. 병원갓을때 여쭤보니 쉬할때 아프냐 묻더라구요 그건 아니라니까 방광염 아니라구.. 임신 증상이라구 어쩔수없다 하셨어용 ㅠㅠ

    1. subcomment icon

      아..소변볼때 아프진 않았는데 다행이네요 ㅠㅠ 예전 습관처럼 참다보니까 걱정되더라구요

    2. subcomment icon

      참지는 마세요ㅠㅠ 저 일하면서 15번 간적 있는데… 정말 힘들었지만 지나가더라구요ㅠㅠ 2-3일 그러고 말았어요~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