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정말 중기 되면서 잦아졌만 무조건 새벽에 1번, 심하면 3번...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을 너무 자주가요 ㅠ
매일 밤에 3~4번정도 화장실 가는건 이제 익숙해졌는데..이번주부터 낮에 일할때도 물 조금만 마셔도 금방 화장실을 가야할 정도에요.. 이틀 전부터 회사에서 회의가 길어지면서 소변을 몇번 참았더니 오늘 갑자기 허리쪽이랑 골반 통증이 오는데 방광염인가 걱정되네요 ㅠㅠ 저랑 비슷하신 분 있으실까요 ....
댓글
11

네 저도 그래요..이제 밤에 일어나는건 익숙해졌네요..ㅎㅎ
저도 밤새 들락날락하느라 잠도 잘못자고 죽겠네요ㅜㅠ 낮에 회사에서도 장난 아닌데 언제쯤 괜찮아질런지ㅜㅠ...같이 힘내보아요~!

네네~~ 화장실 가는거 절대 미루지 말아야겠어요!!같이 홧팅요~~♡♡
잔뇨감이나 소변 보실 때 통증 없다면 방광염은 아니에요! 아기 위치에 따라 방광이 눌리면 화장실을 자주 갈 수 있다고 해요 ㅠㅠ

네..이제 물 마시기도 겁날정에요... 아기 위치가 아래쪽에 누워있다고 했는데 그래서 더 그랬나보네요..감사합니다 !!
임신중에 화장실 참으면 방광염 오기 쉽다는 글을 본적 있어요ㅠㅠ 일하시면서 화장실 다니는거 쉽지 않죠 정말… ㅠㅠ힘내세여!

네..제가 임신전에 습관적으로 소변을 참는 버릇이 있었는데 요즘 임신하고도 또 그러고 있네요..감사해요!!
저도 그런적 있어요ㅠㅠ 갑자기 엄청 마렵고 다녀왔는데 또 마렵고.. 병원갓을때 여쭤보니 쉬할때 아프냐 묻더라구요 그건 아니라니까 방광염 아니라구.. 임신 증상이라구 어쩔수없다 하셨어용 ㅠㅠ

아..소변볼때 아프진 않았는데 다행이네요 ㅠㅠ 예전 습관처럼 참다보니까 걱정되더라구요

참지는 마세요ㅠㅠ 저 일하면서 15번 간적 있는데… 정말 힘들었지만 지나가더라구요ㅠㅠ 2-3일 그러고 말았어요~ 지금은 괜찮아졌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