ㅜㅜ저는악소리나게는 안아픈데 가슴옆 옆구리쪽이 알베긴것처럼 아파요ㅜㅜ 숨쉬기가 힘들어지니까 힘이 배가아니라 윗쪽으로 들어가서 결리는것 같아요ㅜㅜ저는 손으로 주물주물 풀어주니까 좀 괜찮아지드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혹시 가슴 및 옆구리 근육통? 결림? 있으신분 계신가요?
내일이면 22주차입니다! 갑자기 2-3일 전부터 심장부위 위쪽? 부분이 마치 담걸린것 처럼 움직일때 마다 헉 소리나게 아프고 숨쉬기 불편했어요~ 흉부외과 진료 가서 x ray촬영 했는데 특이소견없다고 근육염증? 같다고.. 임산부니까 딱히 방법이 없더라구요 하루 지나니까 나아지는가 싶더니 지금은 왼쪽 옆구리로 내려와서 악 소리나게 아프네요ㅠㅠ 숨도 쉬기 어렵고.. 어른들 말씀으로는 유선이 발달해서 일시적으로 그럴수 있다는데.. 너무 고통스러워요 ㅠㅠ 재대로 눕지도 못해 움직이지도 못해 숨도 크게 쉬지못하겠구.. 저같은 증상 있으신 분들 계신가요 ㅠㅠㅠ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