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만간 애들이랑 가야겠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파주더화이트버치카페

3시간~ 수영장과 브런치를즐길수 있는 카페 파주 헤이리마을 사진찍는걸 좋아하신다면~~ 한번 가보세요 ~~ 폭우가 쏟아지는 오늘 다녀왔는데도 좋았어요~~ 아이가 있으신 분이면 더좋을듯^^
댓글
6

꼭 가보세용~~ !!한번쯤가볼만해요~~ 주변에 예쁜 디저트카페도 많아요^^
우와여기가고싶어요!! 정말 좋은 정보주셔서 감사해용-

시간되실때 바람쐴겸~ ㅎㅎ사진맛집이예요^^
헤이리 자주 가는데 좋은 정보네요 ㅎㅎ

자주가는것은 ㅋㅋ그렇고 한번쯤 가볼만해요~ 1층이좋아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